본문 바로가기

HP HISTORY/[Biz] Information

7월1일 개봉,슈렉포에버 2배로 즐기기 (HP 이벤트)

돌아온 슈렉, 매력도 업그레이드!!

매력적인 녹색괴물 슈렉이 돌아왔습니다~ 7월1일 개봉을 앞둔 <슈렉4-슈렉포에버>는 대세에 맞춰서 3D로 개봉된다고 합니다. 이번편이 마지막이 될 것이라는 소식도 들려서 아쉬움도 크지만 그만큼 멋진 마지막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신상캐릭터인 렘펠 역에 이수근씨가 목소리연기를 하면서 이슈가 되었죠. 전편보다 더 매력넘치는 캐릭터들과 영화속에서 숨어있는 한국의 힘을 살펴보는 것도 더 재미있게 슈렉의 마지막 이야기를 즐기는 관전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관전포인트 1. 캐릭터들 매력열전! 돌싱 슈렉, 치명적인 D라인의 매력 장화신은 고양이, 옴므파탈 렘펠까지


진보한 캐릭터는 박수를 받지만 진부한 캐릭터는 외면당하죠. 이번 슈렉 포에버에서는 캐릭터들의 변신과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이 돋보입니다. 세 아이의 아버지가 되어 평화롭지만 권태로운 삶을 살던 슈렉, 사기를 당해서이긴 하지만 유부남에서 돌싱으로 컴백해서 여장군이된 피오나와 러브라인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구요. 3등신의 단신이지만 챠밍왕자를 뛰어넘는 패션센스가 돋보이는 옴므파탈계의 새로운 운 획,렘펠과  고도비만고양이로 변신해서 치명적인  D라인의 매력을 보여줄 장화신은 고양이의 캐릭터도 기대됩니다.

관전포인트 2. 슈렉속의 한국? 비보잉하는 마녀와 오거의 집단군무 속 비밀.


명장면으로 꼽힐만한 오거들의 군무와 마녀들의 비보잉 장면에 한국이 숨어있다고 하는데요. 드림웍스의  전용덕 감독은 오거들의 군무장면에서 한국 무용인 부채춤을 적용했습니다. 부채대신 방패를 들긴 했지만 한국의 전통춤, 부채춤을 헐리우드 애니메이션에서 볼 수 있다니 기대가 됩니다. 또 마녀들이 피리부는 사나이의 피리에 맞춰서 보여준 화려한 비보잉은 세계최고수준의  한국 비보이 댄스팀 T.I.P의 안무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비보이 댄서들이 춤을 추고 센서를 통해서 이 움직임을 그대로 애니메이션에 담았다고 하네요. 슈렉속에서 대~한민국을 찾아보는 재미가 있을것 같아요.

HP, 슈렉과 동키보다 친하다? 절친 인증이벤트!


한국
HP는 파트너사인 드림웍스의 '슈렉4' 국내 개봉을 맞춰 'TRUE LOVE, TRUE COLO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슈렉등장인물들이 등장하는 파빌리온 광고 시리즈만 봐도 알 수 있듯이 HP와 슈렉은 슈렉의 절친 동키보다도 깊은 친분을 맺고 있는데요.  24일과 25일에는  CGV 영등포, 강변, 왕십리, 용산, 상암 지점에서 '슈렉 인형과 함께하는 사진 촬영 행사'를 진행하고 특히 아이폰을 소지한 방문객에게는 HP프린터 앱을 이용해서 아이폰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들도 현장에서 뽑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

7월 31일까지 트위터 이벤트도 진행되는데요. HP 포토스마트 트위터 (http://twitter.com/hpprinter)에 팔로우(followers)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프린터 할인 쿠폰을 쏜다고 합니다. HP트위터 이벤트는 ▲HP 포토스마트 C309g, ▲HP 포토스마트 플러스 B209a ▲HP 포토스마트 프리미엄 팩스 C309a ▲ HP 포토스마트 C4780, C4680복합기 제품에 한해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또 팔로우를 신청한 분들 중에서 500명을 추첨해서 HP 포토스마트 복합기 30%, 50% 할인쿠폰과 무료 커피 교환권, 영화 예매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까 한 번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