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P HISTORY/[Biz] Information

‘엘리트북’으로 사행시 지으면, 짱짱한 HP스피커가 내 품에!

당신을 부드럽게 바라보는 그윽한 눈동자

 


깔끔하고 우아한 올블랙

 

언제 어디서나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는 휴대성까지

▲ KTF 'Na' CF

 

이 흘러 넘치는 매력의 주인공은 바로 HP 모바일 오디오 스피커!


그렇다면, 완전 소중한 매력덩어리 HP 모바일 오디오 스피커(FS944AA)를 가질 수 있는 방법은?

① 매장에서 내 돈 주고 산다

엘리트북으로 사행시 짓고 공짜로 받는다

 

정답은 바로 ②번, ‘사행시 짓고 HP 스피커 공짜로 받기’! HP가 끈끈한 사랑 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감사의 의미로 따끈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HP 엘리트북 사행시 이벤트’!

 



본 포스팅 댓글로 센스 충만한 '엘리트북' 사행시를 지어주세요!

예시) 엘--- 리--- 트--- 북--- / 김희진 / efg_na@hanmail.net
추첨을 통해 총 20분께 HP스피커를 드립니다 (엘리트북, 프로북 기획전 각 10명씩)

기간은 2010 11 15일까지! 서두르세요~!

 



역시나 관건은 센스 충만인 것 같습니다. ‘엘리트북이라는 쉽지 않은 단어로 누가 누가 장원 급제할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는데요, 사행시 짓기 전에 과거시험 주제 엘리트북이 무엇인지는 정확히 알고 계셔야겠죠? 그럼 지금부터 비즈니스 노트북계의 지존 엘리트북을 소개합니다.


엘리트북(EliteBook) HP 비즈니스 노트북 라인에서 최고의 품질 및 성능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겸비엄친아와 같은 노트북입니다. 무엇 하나 빼놓지 않고 다재다능한 팔방미인 엘리트북 자랑을 몇 가지 늘어놓겠습니다.

 

엘리트북(EliteBook)HP 프로페셔널 이노베이션 기능을 완벽하게 갖춘 프리미엄 노트북입니다.

HP 프로페셔널 이노베이션(HP Professional Innovation)이란?

: HP 비즈니스 노트북의 하드웨어적인 특징과 소프트웨어적인 솔루션을 결합하여 설계하여 보안성을 강화하고 사용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확실한 안정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환경까지 고려하였습니다.

 

                              ▲ HP 프로페셔널 이노베이션

 

엘리트북(EliteBook)‘w시리즈‘p시리즈로 나뉩니다.

w시리즈는 그래픽 전문가에게 제격인 노트북으로 p시리즈에 비해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합니다. 노트북임에도 불구하고 어떤 PC와 겨뤄도 당당할 만큼 최강의 그래픽을 갖춘 w시리즈의 프로페셔널 그래픽 솔루션은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을 위한 전력효율성과 최고의 성능을 지원합니다.


엘리트북(EliteBook)은 아무리 거친 환경에서도 끄덕 없습니다.


항상 노트북을 소지하여 이곳 저곳 이동하다 보면 노트북이 긁히고 떨어뜨려서 깨지고 심지어 데이터가 손상되기까지... 엘리트북이라면 이런 고민은 이제 시간 낭비!
그 튼튼하다는 항공기 설계에서 영감 받아 탄생된 HP DuraCase는 마그네슘 합금구조로 되어 일반 플라스틱 외장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의 견고한 내구성을 갖췄습니다. 보통 엘리베이터 10인승 하중이 800kg인데 이 작은 노트북 하나가 견딜 수 있는 무게가 817kg이라는!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HP 엘리트북이 되기 위한 노트북의 눈물 겨운 도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외장만 튼튼하면 다인가요? 진짜배기는 바로 노트북 안의 데이터입니다. 엘리트북은 HP 3D DriveGuard가 적용되어 추락과 같은 거센 물리적 충격에서도 하드 드라이브를 제어하여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옛날 성인들께서는 외유내강을 강조하셨지만 엘리트북의 DuraCase 3D DriveGuard를 보면 아무리 생각해도 엘리트북은 외강내강인 것 같네요!

 

엘리트북 사행시에 막막했던 분들, 이제야 영감이 조금씩 떠오르시나요? 포스팅을 하고 있는 저 조차도 여러분의 창작 활동에 대한 기대감에 잔뜩 부풀어 있답니다. 늘 눈으로 포스팅을 읽기만 하셨을 텐데 이번만큼은 머리와 손가락으로 소통했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실시간으로 지켜보며 장원 급제하여 HP 모바일 오디오 스피커를 와락 움켜쥘 주인공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HP 엘리트북(EliteBook) 사행시 이벤트

 

  본 포스팅 댓글로 재치 있는 엘리트북사행시를 남겨주시면, 10분께 HP 스피커를 드립니다!

 

  ◆ 기간: ~ 2010 11 15

  ◆ 당첨자 발표: 2010 11 23 (블로그 및 개인 이메일로 공지)

           ** 당첨자 중, 12 15일까지 연락처 및 배송 주소를 회신하지 않은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HP 노트북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뜨거운 참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