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P HISTORY/[Biz] Information

HP ProBook이 여러분들께 재미있는 이벤트와 함께 선물을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HP Commercial Blog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HP 2009년 비즈니스용 노트북 ProBook을 새롭게 런칭하였습니다. 출시 이후 각종 언론 및 전문가들에게서 호평이 끊이지 않았으며, 또한 당연히 노트북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노트북 시장의 다크호스로 떠올랐습니다. 이런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 드리면서 HP에서는 한가지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멋진, 독창적인, 혹은 재미있는 ‘프로북’ 삼행시를 지어주세요!

 

바로 프로북세 글자를 이용한 삼행시 짓기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저희 블로그의 댓글로 멋진 프로북삼행시를 지어주시면 됩니다. 제일 참신하고 독창적인 프로북 삼행시를 지어주신 10분을 추첨하여서 HP 스피커(FS944AA)를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는 11 15일까지 진행되니까 여러분들의 많은 열띤 참여 부탁 드려요~

 

 



 경품으로 나오는 HP 스피커는 미니 모바일 오디오 스피커(FS944AA)’입니다. 작지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넷북 전용 모바일 스피커인 FS944AA의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

 

 

HP ProBook이란?

 

 

 비즈니스 노트북 시장의 점령을 위한 HP의 야심찬 노트북 라인업입니다. EliteBook에 버금가는 성능을 갖추었지만 가격은 80~160만원 대이기 때문에 중소기업의 비즈니스용 노트북으로써는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단순 가격뿐만이 아니라 비즈니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HP 프로페셔널 이노베이션(HP Professional Innovation) 솔루션이 탑재되어 있고, 디자인 또한 심플하면서 간결하여 멋과 성능을 모두 잡은 HP 최고의 노트북 라인업입니다.

 

 거기다 환경을 생각하여 친환경적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자원과 에너지 소비 최소화에 앞장서는 노트북이기도 합니다. HP 프로북 전 제품은 제품 환경 평가시스템(Electronic Products Environmental Assessment Tool: EPEAT®)에서 실버 등급을 받았고, 미국의 국제적인 환경 관련 프로그램 에너지 스타(ENERGY STAR) 인증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 정도면 가격, 성능, 디자인, 환경 면에서 최우수 노트북이라고 할 수 있겠죠?

 

<Line Up>

 

HP ProBook 4310s / 4510s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선택!

 

HP ProBook 4321s / 4520s

비즈니스 경쟁력을 위한 세련된 감각과 강력한 성능!

 

HP ProBook 4720s

17.3형 대화면으로 업무 생산성 극대화!

 

HP ProBook 6440b / 6450b / 6540b / 6550b

강력한 파워가 선사하는 최상의 비즈니스 환경!

                                                                  

 

HP ProBook 5220m

12.1형에 담긴 최신 기술 및 성능!

 

HP ProBook 5310m

Thin Technology, 슬림을 넘어 성능을 말하다!

 

ProBook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HP ‘프로북삼행시 이벤트 참여하시고 가시는 것도 잊지마세요!

[HP 프로북(ProBook) 삼행시 이벤트]

기간 : ~ 2010 11 15
당첨자 발표 : 2010 11 23 (블로그 개인 이메일로 공지)
** 당첨자 , 12 15일까지 연락처 배송받을 주소를 회신주지 않으신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댓글로 ‘프로북’ 삼행시를 멋지게 남겨주시면 10분을 뽑아 HP 스피커를 드립니다!
많은 참여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_+

예시) 프--- 로--- 북--- / 정경훈 / deuxguy@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