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P HISTORY/Item

동지섣달 긴긴 추위를 달래줄 완소아이템! 지금바로 강력추천!! 선물로도 딱~!

안녕하세요! 동지입니다. 다들 맛있게 팥죽, 혹은 단팥죽은 드셨는지요? 맛의 차이가 조금 있긴 하지만 새알이 큼직큼직하니 들어가 있다면 필자는 둘 다 대 환영입니다. 추운 겨울, 추위를 조금이나마 가시게 해줄 팥죽 한 그릇하셔서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그런데 팥죽으로만은 달랠 수 없는 추위가 있습니다. 이번에 지식경제부에서 자율적 전력 에너지 감축 의무 실시를 실행함에 따라서 산업체들이 전력감소를 위해 노력을 기울이게 되었는데요. 이때 이 전력감소를 위한 방안으로써 많은 산업체들이 택하는 방법이 바로 '난방온도'줄이기. 덕분에 회사안에서 한기가 슬슬 감돌기도 하는데요. 이때 필요한 완소 아이템을 알려드립니다.
 


첫번째 추천 아이템은 머그메이트입니다. 머그컵을 올려두면 일정 온도를 유지해주는 제품인데요. 사무실에서 작업을 하다가 춥다 싶을때 머그컵에 든 음료로 따뜻하게 속도 데우고, 따뜻한 머그컵을 꼭 쥐고 손을 녹이면 좋을 듯 합니다.


두번째 추천 아이템은 보온 물주머니입니다. 보온 물주머니는 여러 형태로 나와있습니다. 위와같이 심플한 디자인도 있고, 동물 인형 안에 들어가는 형태같이 다양합니다. 생각보다 지속시간이 오래 간다는것!! 이것보다 좋은 것은 아니지만 필자도 하나 가지고 있습니다. 옆에 두고, 추울때 한번씩 꼭 쥐었다가 다시 코딩을 하곤 합니다.


세번째 추천 아이템! 보온 마우스 패드입니다. 이것 또한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마우스를 써야 하니 안에서 움직이는 공간을 고려할때, 개인적으로는 위와 같은 형태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네번째 추천 아이템은 보온 실내화입니다. 양발 같이 넣는것도 있고, 따로 넣는 것도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는 살짝 눈치보이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하지만 필자같이 손 발이 유독 차가운 사람들에게는, 그리고 전력 감소로 신발을 신어도 바닥에서 한기가 느껴지는 곳에서는 꼭 필요하지 않을까 싶은 아이템입니다. 


다섯번째는 보온 키보드 패드입니다. 키보드를 통해 타자를 치다 보면 내 체온도 함께 어디론가 사라지는 느낌이죠. 이럴때 쓰면 좋을 듯 합니다. 인터넷 글 중에서 보온 장갑을 사서 끼고 타자를 치신다는 회사원 분도 보았는데요, 그보다는 이게 더 편리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마지막 여섯번째! 사무실에서 쓰기는 그렇지만 집에서 쓰기에는 좋을 듯 합니다(사무실에서만 전력감소 들어간건 아니더군요..). 필자가 개인적으로 제일 갖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코지쿤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소매가 달린 담요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왠지 무지무지하게 따뜻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 외에도 전기장판같은 것이 있습니다. 온풍기가 편하긴 하지만, 전력소모 감소를 위해서는 온풍기보다는 앞서 언급한 아이템들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온풍기로 약 10 제곱미터를 난방할때, 강하게 하면 2200W, 약하면 1100W의 어마어마한 전력을 소모하니까요.

추운 겨울, 그래도 따뜻~하게 보내시길!! 

 
 

 
추운 겨울, 어디서든 함께! 8460w

HP 엘리트북 8460w




추운 겨울.

당신이 어느 순간, 
어느 곳을 갈 지라도 

HP 엘리트북 8460w가 당신과 함께합니다.




 


온풍기 대신 쓰시는거에요. 온풍기 틀어놓고 위의 아이템까지 쓰시면 안되는거에요~. 추운 겨울 건강 꼭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