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P HISTORY/Item

최고의 속도, 최고의 성능! 남자들의 로망 수퍼카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모든 남자들의 로망, 수퍼카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엄청난 파워, 최고의 속도

누구나 소유하기를 꿈꾸지만 아무나 가질 수 없고 엄청난 파워와 최고의 속도를 자랑하는 수퍼카.

역동적이고도 유연한 스타일과 안전성을 높여주는 첨단 메커니즘, 희소가치를 높여주는 한정 생산은 세상 모든 남자들의 로망 수퍼카를 탄생시켰습니다. 남자들의 원초적 본능을 자극하여 이름만 들어도 달리고 싶은 충동에 사로 잡히게 되는 수퍼카, 수억을 호가함에도 세계의 드라이버들은 이들 수퍼카에 열광합니다.

세계에는 여러가지 수퍼카 제조사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Lamborghini사와 Ferrari사가 수퍼카계의 양대산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Lamborghini와 Ferrari사의 2000년대 대표적인 작품을 한 번 볼까요?

 

 



최고의 성능과 힘, 레벤톤



1943년, 세계적인 투우사 펠릭스 구수만을 죽인 황소의 이름을 딴 레벤톤은 21세기 L사를 대표하는 가장 강력한 수퍼카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레벤톤의 파워는 전투기와의 경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처음 세상에 모습을 드러낼 당시 전투기와 레벤톤의 스피드 시합은 레벤톤이 역사상 가장 빠르고 강력한 수퍼카임을 증명해 내었습니다.

전투기를 닮은 레벤톤은 디자인에서도 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텔스 전투기를 모태로 디자인 했지만, 이보다 한층 더 강력함이 엿보이는 디자인과 광택과 투명함이 없는 어두운 회색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강력한 카리스마를 뿜어 냅니다. , 대형 세라믹 브레이크의 열기를 잠재우기 위해 양쪽 범퍼 흡기구를 밖으로 돌출시켜 강한 남성미가 느껴지도록 디자인 하였고, 프런트 엔드를 화살표 모양으로 디자인해 공격적인 모습을 연출하였습니다. 레벤톤은 외형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에서도 스텔스 전투기가 연상되는 특이한 TFT 디스플레이를 장착했습니다. 거기다 자체의 프레임과 바디는 복합 탄소 합금을 사용해 무게를 줄이는 동시에 강성을 확보하였고, 대쉬 보드와 센터 페시아에도 탄소 섬유를 적용해 무게를 줄였습니다.



엔진은 쓰러지지 않는 전설의 싸움소 무르시엘라고 LP640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최고 출력은 무르시엘라고보다 강력한 650마력을 자랑합니다.

무르시엘라고와 스텔스의 디자인이 녹아있는 레벤톤은 2007 20대 한정판으로 생산되었으며 15억을 호가함에도 예약을 받은 지 사흘 만에 20대 모두가 완판되는 놀라운 기록을 세웠습니다.

 

 



누구나 가지지 못하는 로망, 엔초 페라리




2000년대를 대표하는 수퍼카로 Lamborghini사엔 레벤톤이 있다면 Ferrari사에겐 엔초 페라리가 있습니다. 2002 Ferrari사는 창립자 엔초 페라리를 기리기 위해 그의 이름을 딴 차를 선보였습니다. 엔초 페라리는 당시 기술력으로는 세계 최고를 자랑했던 Ferrari사의 F1팀이 개발을 맡았고 F1의 전설 미하엘 슈마허가 참여해 최고 수준의 기술과 성능을 구현하였습니다. 이렇게 많은 공을 들인 끝에 상상을 초월하는 고성능, 강렬한 원색과 기하학적 구조가 만들어낸 독특한 디자인의 엔초 페라리가 탄생하였습니다.



엔초 페라리의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7억을 넘는 높은 가격이 아니라, 아무나 살 수 있는 차가 아니라는 데에 있습니다. Ferrari사 자체 기준을 세워 각 나라별로 판매 대수를 할당했습니다. 구매를 원하는 사람의 재산과 사회적 지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선별적으로 판매하였습니다. 엔초 페라리는 출시 당시에 349대만을 한정 생산할 계획이었지만 그 희소성과 상징성에 가치를 알아본 구매자들의 끈질긴 요구에 50대가 추가로 생산되었습니다.

 

 

세계 최고의 수퍼카를 만들겠다는 Ferrari사와 Lamborghini사의 대결은 세계 최고의 수퍼카를 탄생 시켰습니다. 그리고 오늘날에도 수퍼카에 대한 열정과 자존심을 건 이 대결은 수퍼카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습니다.



최고의 속도를 자랑하는 노트북 - HP Elitebook 8560p



기업용 노트북의 정석으로 인텔 차세대 모바일 플랫폼인 샌디브릿지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대 8GB의 메모리, Radeon HD 6470M 그래픽 칩셋, USB 3.0 포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SSD를 탑재하여 빠른 부팅속도를 자랑하고 소음과  진동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마그네슘-알루미늄 합금 케이스로 제작하여 MIL-STD 810G 밀리터리 기준을 통과한 세련된 외관과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업그레이드가 용이하도록 설계되었고, 도킹 스테이션을 통해 성능 확장 및 다양한 포트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사용자를 즐겁게 하는 편의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