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P HISTORY/Item

진정한 남자 품위와 명예를 지키는 명품! Vacheron-Constantin 시계가 당신을 찾아갑니다.


남자의 품위와 명예를 지키기 위해 오늘도 멈추지 않고 움직이는 진정한 명품

왜 시계는 남자들의 인격과 자존심으로 불려지고 있는 것일까요?
수백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고, 수억을 호가하는 가격, 100% 수작업으로 완성되는 시계.
우린 이들 시계를 두고 명품이란 수식어를 아낌없이 붙이고 있습니다.
남자의 스타일을 보여주고 가치에 대한 취향을 정확히 드러내며, 지성과 예술적 안목을 표현하는 명품 시계.
남자들의 세계에서 그들의 품위를 말해주는 수단이자 스타일의 완성으로 일컬어지는
명품 시계는 21세기 남자들의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계를 논할 때 이 시계 브랜드를 빼놓고 진정한 명품 시계를 논할 수 없다고 합니다.




바로 256년 역사와 함께 명품 시계업계의 전설로 불리는 Vacheron-Constantin사 입니다. 




프랑스의 황제 나폴레옹 1미국 33대 대통령 해리 트루먼, 259대 교황 비오11
이들에겐 한 시대를 풍미한 지도자라는 것 외에 또다른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같은 Vacheron-Constantin 시계의 애호가였다는 점입니다.




256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Vacheron-Constantin은
1755
, 당대의 이름을 날리던 시계의 장인, 장 마르크 바쉐론과
뛰어난 수완을 지닌 사업가 프랑수아 콘스탄틴이 의기 투합해 만든 브랜드입니다.

Vacheron-Constantin
시계의 가장 큰 특징은 화려한 보석으로 과다하게 포장하지 않으면서도 최고가를 유지한다는 점인데, 그 이유는 바로 시계 기술에 있습니다. 19세기 시계의 심장이라 할 수 있는 무브먼트는 수동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불량률이 높았습니다. 이런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Vacheron-Constantin사가 최초로 선보인 기술이 팬토 그래프(Pantograph)였습니다. 정확한 부품의 연속적인 생산을 가능케한 팬토 그래프는 무브먼트의 대량 생산을 가져오면서 현대 시계 기술 발전에도 큰 공헌을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1분 혹은 15분마다 시간을 알려주는 미니트 리피터(Minute Repeater)도 최초로 개발하였습니다. 이런 기술의 축적으로 Vacheron-Constantin사는 세계 최고의 시계라는 명성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 또한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시계의 다이얼에 일일이 결 모양의 장식을 새겨 넣었고 돋보기로 겨우 확인할 수 있을 정도의 세밀한 로고는 정교한 디자인 기술의 정점을 보여주었습니다. , 19세기 선보인 에나멜 페인팅이란 새로운 기술은 지금까지도 Vacheron-Constantin 전통의 기술로 이어지며 Vacheron-Constantin 시계의 정체성를 결정짓는 기술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시계를 단순한 기계가 아닌 예술품으로 승화시킨 Vacheron-Constantin사는 새로운 시계를 개발하는 데만 5년이 걸린다고 합니다. 또, 이 모든 작업에 Vacheron-Constantin사만의 철학이 바탕에 깔려 있도록 노력합니다
바로 더 잘할 수 없는 최고의 수준에 도전하는 정신이 바로 그 철학입니다.


오랜 전통에서 혁신을 창조해낸 Vacheron-Constantin사의 명품 경쟁력이 오늘날 Vacheron-Constantin사를 시계업계의 전설로 만든 힘인 것입니다.




노트북 계의 최고의 명품 HP Elitebook 8760w!!  당신의 가치를 나타내다.



HP Elitebook 8760w는 17.3인치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입니다. 이 제품은 주석 합금 소재의 마감으로 추락, 진동, 분진, 고도, 고온, 저온에 엄격한 군사 규격 테스트도 통과하였습니다. 또한 성능, 휴대성, 디자인을 모두 갖춰 이동 중에도 전문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8760w는 v프로 기술을 갖춘 인텔 코어 i5 및 i7 프로세서, AMD ATi 그래픽카드, 최대 32GB의 메모리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시야각이 넓고 높은 명암비를 제공하는 IPS방식 드림컬러 디스플레이와 영상, 오디오 작업 등 디지털 컨텐츠 제작자를 위한 SRS 프리미엄 시운드 기능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것이 IT 노트북 계의 최고의 명품, HP Elitebook 8760w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