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P HISTORY/[Biz] Information

방송, 스포츠가 아닌 IT에도 명콤비가 존재한다.

방송, 스포츠가 아닌 IT에도 명콤비가 존재한다.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HP와 Windows 7의 시너지 효과




> 박명수와 펠레의 공통점은?

박명수와 펠레, 국적도 직업도 외모도 너무 다른 두 사람에게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박명수는 시끄러운 호통으로, 펠레는 말하는 족족 엇나가는 저주로 다른 사람들은 괴롭힌다는 것일까요? 물론 아닙니다.^^ 그것은 바로 둘 다 그 자체로도 뛰어난 기량을 가지고 있지만, 함께하는 콤비가 있어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낸다는 것입니다. 박명수에게는 언제나 1인자로 모시는(?) 유재석이, 펠레에게는 함께 월드컵 우승컵을 들어 올린 가린샤(Garrincha, 본명: Manoel Francisco dos Santos) 선수가 있었습니다.


(좌)박명수, 유재석 (우) 가린샤, 펠레


박명수와 유재석은MBC ‘무한도전’을 통해 본격적으로 호흡을 맞췄습니다. 박명수의 호통과 막말 개그는 예의바르고 순간의 재치를 무기로 하는 유재석의 개그 스타일과 잘 어울릴 것 같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둘의 시너지 효과는 엄청났고 종방을 목전에 두고 있던 ‘무한도전’을 대한민국 간판 예능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이후 유재석이 국민 MC로 등극하고, 박명수가 제8의 전성기를 누리며 큰소리 칠 수 있었던 것도 서로의 역할이 컸다고 할 수 있습니다. 펠레와 가린샤 콤비의 활약도 전혀 뒤지지 않습니다. 두 선수는 누구도 예상하지 않았던 브라질의 첫 월드컵 우승컵을 안겨준 주역입니다. 특히 둘이 함께 그라운드를 누볐던 8년간 단 한 번도 패한 적이 없다고 하니 정말 대단한 명콤비가 아닐 수 없습니다.




> IT에도 시너지 효과가 있다

최고의 조합이 이뤄내는 시너지 효과는 IT분야에도 예외가 아닙니다. 애플은 아이튠즈를 업고 아이폰의 폭발적인 판매를 이뤄냈고 HP는 닥터드레와 공동 개발한 엔비14 비츠 에디션(클릭)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나아가 HP는 비지니스 환경 전반의 효율성을 증대해줄 매력적인 조합을 선보입니다. 그것은 바로 HPWindows 7의 만남입니다. 이 콤비는 소규모에서 중간규모의 비지니스 환경에서 특히 좋은 성과를 내고 있으며,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환경을 조성해 줍니다. 혹시 지금 가지고 계신 HP와 Windows 구버전에 만족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앞으로의 숫자들을 잘 봐주시길 바랍니다.

Windows 7을 탑재한 HP 데스크탑은 그전 PC보다 3배 빨리 구동됩니다.
Windows 7을 탑재한 HP 데스크탑은 55% 빨리 부팅되고 31% 빨리 종료됩니다.
Windows 7을 탑재한 HP 데스크탑은 55% 적은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Windows 7을 탑재한 HP 노트북은 68% 우수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Windows 7을 탑재한 HP 노트북은 41% 빨리 부팅되고 30% 빨리 종료됩니다.

이제 꽤 매력적으로 들리시나요? 아직도 의구심이 남은 분들을 위해 이제 좀 더 구체적인 3가지 항목을 말씀해 드리겠습니다.





> HP+ Windows 7 = 성공 비즈니스

1. 용이성
Windows 7을 탑재한 HP의 컴퓨터는 다양한 기능들이 내장되어 있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지시에 바로 응답하며 빠른 부팅과 종료, 대기모드 전환을 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HP가 선보이는 QuickLook3를 이용하면 별도의 부팅 없이도 간편하게 메일, 스케줄, 연락망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고객의 요구나, 상사의 질문에도 간편히 데이터에 접속해 확인하고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ndows 7은 높은 호환성을 가지고 있어, Windows Vista에서 구현되던 대부분의 소프트웨어와 장치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효율성
Windows 7의 적용으로 HP 컴퓨터는 더 많은 일을 보다 짧은 시간안에 효율적으로 처리하게 해줍니다. 먼저 위치를 인식하는 프린팅 시스템은 자동으로 적절한 프린터를 찾아 문서를 보냅니다. 노트북의 배터리 성능도 향상돼 더 많은 시간동안 작업할 수 있습니다. HP 노트북에 장착된 빛 감지기는 주위 환경에 따라 밝기를 조절해 배터리를 더 오래 쓸 수 있도록 합니다.

3. 보안성
비즈니스 환경에서 보안은 언제나 중요한 문제입니다. Windows 7을 보유한 HP 컴퓨터는 더 강력한 보안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목적에 맞게 파일과 폴더를 암호화하여 사용할 수 있고, 실수로 삭제한 파일은 다시 복원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HP의 ProtectTools은 Windows 7과 연계하여 보다 더 강력한 보안을 가능하게 합니다.


+ 더 많은 정보를 만나보세요 :  http://www.hp.com/united-states/windows7/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