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P ENJOY

‘점프의 정석’ 김연아 점프와 Probook 5330m의 비결은?

 

이틀 전 태릉선수촌에서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의 긴급 기자회견이 있었습니다. 2011, 2012 시즌 긴 공백기를 보낸 김연아 선수가 앞으로의 행보를 이야기 하는 자리였기 때문에 많은 관심이 모아졌습니다. 이날 김연아 선수는 밴쿠버 올림픽 금메달 이후 피겨 선수로서 어떤 목표를 찾기 힘들었고 반대로 국민들과 팬들의 관심과 애정은 더 커져만 갔다. 그런 관심과 애정이 저에게는 오히려 더 큰 부담을 느껴졌고 하루만이라도 그 부담에서 벗어나고 싶었던 것이 소망이었다. 하지만 태릉선수촌에서 후배 피겨선수들을 지도하면서 새로운 동기 부여를 받았고 국가대표로써 책임감을 갖게 되었다. 앞으로 자신만의 연기를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밴쿠버 금메달리스트 아닌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새 출발하겠다. 팬 여러분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아닌 국가대표로 똑같이 바라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복귀 의사를 밝혔습니다. 소치 올림픽 출전 후 IOC 선수위원을 목표로 노력하겠다라는 목표를 당차게 드러낸 김연아 선수는 역시 피겨여왕다운 모습이었습니다. 김연아 선수의 복귀로 지난 두 시즌 동안 전반적으로 하락했던 세계 피겨대회의 전반적 상승세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김연아 선수매 대회마다 스스로가 세워놓은 세계 신기록을 갱신 해 내는 놀라운 피겨여제 김연아. 피겨스케이트 선수로서 그녀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뛰어난 표현력 & 빠른 스피드에 의한 높은 점프>

 

김연아 선수의 첫 번째 장점은 감정 표현력입니다. 시니어로 올라오면서부터 표현력이 점점 좋아지더니 정점을 찍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강렬한 눈빛의 록산느 탱고에서 부터 청초한 종달새의 비상, 코 끝이 찡해지게 애틋한 오마쥬 투 코리아까지 매 번 새로운 컨셉과 뛰어난 감정연기로 세계 피겨 계에 큰 획을 긋고 있습니다.

 

두 번째 장점은 익히 알려진 점프 입니다. 김연아의 점프 동작은 여자 싱글 선수들을 넘어 남자 싱글 선수들의 높이와 속도에 가깝습니다. 안정적으로 높이 뛰기 때문에 더욱 많은 회전을 빠르게 해 낼 수 있는 것이지요

 

 

김연아 선수는 인터뷰를 통해 밝힌 정확하고 높은 점프 동작의 비결은 바로 스피드입니다. 점프 직전 속도가 나면 날수록 더 높게 뛸 수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빠른 속도가 전제 되어야 안정감 있는 회전이 가능하다는 것이지요.

 

피겨 선수를 넘어서 한국을 알리는 하나의 브랜드가 된 자랑스러운 피겨여제 김연아 선수. 빙상 위로 돌아온 그녀가 한국에게 어떤 감동을 안겨줄 지 기대가 됩니다.

 

빙상 위의 김연아 선수처럼 당신에게 큰 감동을 안겨줄 노트북

 

HP Probook 5330m

 

<뛰어난 표현력 & 빠른 속도를 기반으로 한 안정성>

 

 

 

 

'HP Probook 5330m' HP ENVY라인에 적용되는 몬스터사의 비츠오디오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비츠오디오를 통해 훨씬 더 생생한 음질의 사운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생생한 음질에 HD 화면까지 더욱 생동감있는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128GB SSD를 탑재하여 소음발열무게 등 하드디스크 드라이브의 문제를 한번에 해결했습니다. 부팅 속도가 매우 빠를 뿐만 아니라 버튼 한번 누르는 것 만으로도 이메일인터넷 검색 등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HP 퀵웹도 가능합니다. 빠른 속도를 기반으로 한 안정적인 컴퓨팅이 가능합니다.

 

속도 하나는 끝내주는 그들!

돌아온 피겨 여제 김연아, 그리고 그녀가 선보일 환상적인 무대

HP Probook 5330m 그리고 빠른 컴퓨팅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만나게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