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P ENJOY

비츠 오디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안녕하세요? Commercial Team 5기 전우성입니다. 한주 동안 때 아닌 무더운 폭염으로 인하여 힘드셨는지는 않으셨는지요? 저는 여러분의 건강이 해할까봐 저는 무척이나 걱정스러웠답니다. 일단 개인사정으로 인하여 컨텐츠 작성 요일을 금요일로 변경된 점에 대해 너무나도 죄송합니다. 하지만..컨텐츠 작성 요일이 바뀌었다고 해서..컨텐츠의 재미 또한 떨어지느냐.. 그건 절대 아니랍니다.^^ 요즘 대부분 사람들을 보면 이런 생각을 많이 가지는 것 같네요.“ 날씨는 더워지고..재미있고 유익하게 지내야 할 방학은 다가워고.. 뭐 없을까?” 이런 무기력감 속에 눈에 띄는 것이 있으니.. 바로 HP의 Rapper award !!Rapper award는 쉽게 말해 비츠 오디오 시스템을 이용하여 자신이 랩을 녹음하고 이를 올려 추천수가 가장 높은 한 곡을 한주에 하나씩 받는 것 이랍니다. 여기서 유추 할 수 있는 비츠 오디오를 통해 우리가 느낄 수 있는 감정은 무엇일까요? 같이 한번 알아보시죠.!!

 

No.1 Funny

https://www.facebook.com/HPkorea/app_299497103478599

 

위의 정의를 알아보려면 다음과 같은 순서에 따르시면 됩니다 .첫번째 위의 주소에 들어간다. 두 번째 그후 위 사진의 플레이 버튼을 눌른다. 세 번째. 그냥 들어 봅니다. 그 후 들려 오는 건...난생 처음 듣는 고급스러운 랩..아름다운 목소리가 전해져 오는 그녀 만의 강렬한 사운드..정말 대단합니다. 랩에 관심이 없 던 저마져도 저절로 랩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게 하는 욕망이 생기게 하는데요.. 이처럼 비츠 오디오를 통해 우리가 얻을 수 있는 것은 첫 번째. 재미입니다. 음악이 재미가 없다면 듣기도 싫겠죠. 비츠 오디오는 이처럼 위의 구현아 님의 강렬한 사운드와 고급스러운 사운드를 정확하게 우리의 귀에 들려준답니다.다시 들을수록 들려오는 그녀의 강렬한 랩..정말 대단합니다.

 

NO.2 Fever

 

환이 님의 댓글을 봅시다. 프로필 사진을 부셔버리고 싶다.. 무섭습니다.한편으로는 대단하기 까지 하데요. 왜 부셔 버리고 싶었을까요..그래서 환이 님의 음악을 들어 보았습니다.근데..왜 부셔 버리고 싶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 박기열 님의 댓글을 보실까요? “저도 3개를 업로드 했네요..” 그 열정에..삼삼칠 박수가 저절로 나옵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이렇듯 한주에 3명씩 주는 상품에 각자 부른 음원 파일을 올리는 것일 수도 있겠지만 비츠 오디오가 전하는 두번째 선물은 열정입니다. 비츠 오디오는 단순히 고품질의 음악을 듣게만 하는 것이 아니라 생생한 음악을 듣게 함으로서 열정이라는 힘을 발생시키기 때문이죠. 비츠 오디오를 통해 전해지는 무기력한 일상 속에 생기는 열정. 한번 체험해 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NO.3 Free will

 

어떤 한 사람이 위의 음원 파일을 듣고 글을 남겼습니다. “ 도전한다. 기다리삼.” 다른 사람의 사운드를 듣고 이렇게 댓글을 남기고 자신의 자유 의지에 따라 이벤트에 참여를 하게 된 것인데요. 이렇듯 비츠 오디오를 통해 우리가 느낄 수 있는 마지막 감정은 자유 의지입니다. 단순히 음악을 듣게만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 만의 세상을 펼칠 수 있게 자유 의지를 생기게 하기 때문이죠. 이렇듯 비츠 오디오는 음악을 자유 의지에 정의 하고 있답니다.

 

진정한 사운드는 비츠 오디오와 함께 !!

위의 이벤트는 하나의 버튼으로 자신의 음악을 녹음 시켜 들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비츠 오디오의 기능과 같습니다.

 

그 비츠 오디오는 어떤 것에 탑재 되어 있냐 하면 바로..HP의 Probook 5330m !! 

비츠오디오는 Monster사가 HP 노트북을 위해 제작한 오디오 기술로, 아티스트가 만들어 낸 사운드를 듣는 이로 하여금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합니다. 비츠오디오가 탑재된 Probook 5330m으로 풍부한 사운드를 즐기시며 여러분들의 귀를 항상 즐거운 상태로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한주 동안 편안한 한주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