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P ENJOY

다시 돌아온 끝내주게 웃긴 그들, 마다가스카3 : 이번엔 서커스다!

혹시 오늘이 어떤 날인지 알고 계신가요?

2012 6 6 오늘은 현충일 입니다. 제헌절은은 호국 영령의 명복을 빌고 순국 선열들의 호국정신을 추모하는 날입니다. 오늘 아침 태극기는 다들 다셨나요?

그리고 오늘은 또한 '마다가스카 3 : 이번엔 서커스다!' 개봉하는 날이기도 입니다.

 

 

I LIKE TO MOVE IT MOVE IT !!

익살스럽게 꼬리를 흔들던 끝내주게 웃긴 그들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뉴욕 동물원에서 자유를 찾아 탈출했던 알렉스, 마티, 멜먼, 글로리아 4 방의 이번 무대는 서커스단 입니다.

 

 

뉴요커 4인방은 홀연히 사라졌었던 펭귄들을 만나러 몬테 카를로로 갑니다. 펭귄들을  무사히 기쁨을 나누던 것도 잠시 뉴요커 4인방은 캡틴 듀브아에게 쫓기는 신세가 됩니다. 유럽 서커스단 단원들의 도움으로 간신히 위기를 모면한 뉴요커 4인방! 우연히 서커스 단이 미국 공연을 간다는 이야기를 듣게 뉴요커 4인방은 미국으로 다시 돌아가기 위해 자신들이 서커스단 단원이라고 거짓말을 합니다. 하지만 뉴요커 4인방이 공연을 엉망진창으로 만들어버린 미국 행은 불투명 집니다. 궁지에 몰린 뉴요커 4인방은 모두를 놀라게 놀라운 쇼를 펼칠 있을까요?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전문 평가단 시사회 관객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는 ‘마다가스카3:이번엔 서커스다!

'슈렉' '쿵푸팬더' 만들며 애니메이션 계에 새로운 획을 그은 드림웍스가 2012 야심차게  '마다가스카 3 : 이번엔 서커스다!' 놓았습니다. 마다가스카3 시리즈 최초로 3D 제작되어 관객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마다가스카가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에 아기자기한 명의 주인공들의 신나는 모험 이야기와 흥겨운 음악 그리고 놀라운 그래픽 기술에 있습니다. 특히 '드래곤 길들이기' '쿵푸팬더' 많은 3D 애니메이션을 통해 선보였던 드림웍스의 뛰어난 그래픽 기술은 새로운 영화가 개봉될 때마다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상상했던 모든 것들을 애니메이션 영화 안에서 펼쳐내기 위해 드림웍스는 HP 손을 잡고  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처 다양한 그래픽 기술 개발에 힘써왔습니다. 특히 '마다가스카' 위해 표면과 건물이 만나는 지점의 그림자가 빛의 각도, 바람의 방향 등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점을 표현할 있는 조명 기술들을 개발 더욱 생생한 효과를 이끌어 냈습니다.

 

빛이 반사되는 모습까지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표현 된 사자의 털이라던지 베개 싸움을 하던 펭귄들 머리 위로 흩날리던 깃털들에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 기술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개봉 전부터 호평받고 있는 마다가스카3:이번엔 서커스다!

귀여운 뉴요커 4인방을 다시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