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P ENJOY

2012년 올여름 개봉 영화와 행사 정리!

    6월 입니다. 이제 막 여름 안으로 들어온 우리!  무더운 여름에 지친 우리를 보상하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 고민해 보았는데요, 심신을 달래주는건 역시 '문화 생활'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2012년 올 여름에 개봉할 블록버스터 영화와 그리고 다양한 행사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으려 합니다. 

 

 

[  6월  ]

프로메테우스 (2012년 6월 6일 개봉)

 

 

줄거리

 

인류의 기원을 찾는 태초로의 탐사 여행때 지구상의 모든 역사를 뒤엎을 가공할 진실을 목격하게 된다. 2085년. 인간이 외계인의 유전자 조작을 통해 탄생한 생명체라는 증거들이 속속 발견되면서 인류의 기원을 찾기 위해 탐사대가 꾸려진다. 우주선 ‘프로메테우스호’를 타고 외계 행성에 도착한 주인공들은 곧 미지의 생명체와 맞닥뜨리게 되고, 이는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엄청난 공포를 맞게 된다.

 

기대하는 이유

 

감독이 리들리 스콧이니깐!  많은 여성들의 지지를 받는 페미니즘 로드무비영화 '델마와 루이스' 부터 글라디에이터, 에이리언까지 그의 손을 거치기만 하면 재미, 미장센, 교훈 이렇게 세가지가 두루 갖추어지는 영화가 탄생한다. 그렇기 때문에 기대된다. 이번엔 어떤 주제로 우리를 깜짝 놀래켜줄까?

 

 

지.아이.조 2 : Retaliation (2012년 6월 개봉 예정)

 

줄거리

 

세계 최고의 특수 군단 '지.아이.조'. 하지만 인류를 위협하는 조직 '자르탄'의 음모로 인해 군단의 존재까지 위협받는 사상 최대의 위기에 처하게 되고, 유일하게 살아남은 요원들은 '자르탄'을 상대로 거대한 전투를 준비하게 된다. 그러다가 숙명의 적 '코브라'뿐 아니라 거대 조직 '자르탄'과 대립하게 된 '지.아이.조'..그들의 모든 것을 건 최강의 반격이 시작된다!


기대하는 이유

 

브루스 윌리스 vs 이병헌.  듣기만해도 보기만해도 떨리지 않는가?

화끈한 액션씬, 동양적 무술과 서양무술의 대결. 무엇보다도 이병헌씨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올해도 기대된다.

 

제이슨 므라즈 내한 (부산:2012년 6월 8일) (남이섬:2012년 6월 9일~10일)

 

 

 기대하는 이유

 

온 몸의 서정을 노래로 표현하는 제이슨 므라즈. 처음 제이슨 므라즈의 공연이 예정되다고 들었을때, 올해 여름 더위는 그냥 끝났다, 라는 생각을 했다. 시원한 보헤미안 정신이 우리의 지친 마음을 깨워줄 것이다. 가뜩이나 최근에 발매한 앨범 " I won't give up "은 나오자마자 빌보드 차트 1위를 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홍대일대를 젬베 열풍으로 이끌었던 주역 제이슨 므라즈! 당장 달려가자!!

 

 

 

 

무주 반딧불 축제 (6월 8일~ 6월 16일)

 

 

 

기대하는 이유

 

 

올해 벌써 16회를 맞이하는 무주의 반딧불 축제. 사실 반딧불은 옛날에는 쉽게 볼 수 있는 곤충이었다지만 요새는 도시에서 반딧불을 보기란 여간 쉽지 않다. 언젠가는 한번 보고싶고 가보고 싶었다. '숙박'도 가능하다! 반딧불축제 이외에도 시원한 물벼락 파티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가족끼리 가기 좋을 거 같다. 기대된다! 반딧불 축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6월 28일)

 

줄거리

 

전세계를 사로잡은 영웅, 그러나 아무도 몰랐던 그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어릴적 사라진 부모 대신 삼촌 내외와 살고 있는 피터 파커는 여느 고등학생처럼 평범한 학교 생활을 하며 일상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가 사용했던 비밀스러운 가방을 발견하고 부모님의 실종사건에 대한 의심을 품게 된 그는 그 동안 숨겨져 왔던 과거의 비밀을 추적하게 된다. 피터는 우연한 사고로 특별한 능력을 갖게 되고, 뜻밖의 피터의 도움으로 연구를 완성한 코너스 박사는 자신의 숨겨진 자아인 악당 ‘리자드’를 탄생시킨다. 세상을 위협하는 세력앞에 피터는 그의 인생을 통째로 바꾸어 버릴 일생일대의 선택, 바로 ‘스파이더맨’이라 불리우는 영웅이 되기로 결심하하게 되는데..

 

기대하는 이유

스파이더맨 시리즈는 항상 옳다! 주인공이 바뀐 가운데 전작의 아성을 깰수 있을까?

 

 


[ 7월  ]

 

다크나이트 라이즈 (2012년 7월 19일)

 

줄거리

 

하비 덴트가 죽고 조커와의 혈투가 있었던 것도 8년 전 일. 하지만 '다크 나이트' 배트맨은 여전히 고통 속에 있다. 이때 나타난 베인는 고담 시티를 파괴하려 하고, 미스터리한 존재인 '캣우먼'이 등장한다

 

기대하는 이유

 

사실 해외언론들은 다크나이트 라이즈 VS 어벤져스 중 어느게 흥할까,라는 내용으로 앞다투어 보도했다고 한다. 2012년 유난히 영웅시리즈 영화들이 대거 출품되는 가운데..(2012년도에 007시리즈도 출품될 예정이다) 다크나이트 라이즈가 유독 돋보이는 이유는 .. 스파이더맨 다음으로 익숙한 수트(?)니깐!! 베트맨 시리즈는 그냥 믿고 보는 영화 아닌가? 화려한 액션신이 예상되는 가운데 얼른 빨리 보고싶다. 베트맨의 차..! 이번 신작의 베트맨 차는 어떨까?

 

 

 

라디오 헤드 내한[지산 락 페스티발] (2012년 7월 27일~29일)

 

 

 

기대하는 이유

 

 

그냥 올해 여름공연은 이걸로 종결되는거 같다. 첫 내한공연이 확정되었다. 라디오헤드! 라디오헤드의 명곡 CREEP 을 들어봤는가? 안들어봤으면 말을 하지 마라. 지금은 다들 나이가 많이 들어서 어찌보면 아버지스럽지만.. 그래도 영원한 '오빠' 라디오 헤드! 아. 지산락 페스티발 자체도 즐거움 그자체인데, 라디오헤드 내한이라니. 역사적인 순간이다!

 

 

 

 

2012 런던 올림픽 (2012년 7월 27일 ~ 8월 12일)

 

 

기대하는 이유

 

그냥 올해 수험생들은 TV를 끄고 인터넷을 안하는게 좋겠다. 나도 고3때 올림픽이 겹쳤었는데.. 아 그러면 벌써 4년이 흐른건가. 아무튼 음.. 야간자율학습시간에 친구들이 DMB만 붙잡고 있었다. 이걸로 말 다한거 같다. 한편의 드라마 같은 올림픽 순간들! 짜릿한 역전과 감동이 녹아내리고 대한민국이라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해주는 올림픽!! 기대된다.

 

 

[  8월 ]

 

 

본 레거시 (2012년 8월 개봉예정)

 

줄거리

 

이 이야기는 ‘본 시리즈’의 4번째 작품으로, 로버트 러들럼의 소설의 바탕이 된 새로운 CIA 정보원에 초첨을 두고 있다.  ‘제이슨 본’과 같이 정부에 의해 만들어진 요원인 에론 콜(제레미 레너)이 정부비밀기관의 작전과 음모에 맞서싸운다.

 

기대하는 이유

 

본시리즈!!!!!! 본시리즈에 다들 열광하라. 너무나도 재미있게 본 본시리즈가 본 레거시로 올해 여름에 우리네 안방을 공략할 예정이다. 맥데이먼이 이번엔 주인공이 아니라는 점이 정말로 슬프지만 뭐 괜찮다! 탄탄한 스토리 절제된 액션미가 돋보이는 영화 본 시리즈! 얼른 개봉했으면 좋겠다.

 

 

 

더위에 지친 마음을 달래야 일 능률이 올라가듯이,

                                            컴퓨터도 열을 다스려야 능률이 올라간다.

 

완벽한 쿨링 시스템을 갖춘 HP WORKSTATION Z1  

 

 

1. 쉬운 업그레이드 및 부품 교체

  Z1은 타워가 없다. 자동차 후드 열어보듯 내부를 들여다 볼 수 있다. 한 눈에 부품을 볼 수 있다. 특히 고객이 쉽게 부품을 구분할 수 있도록 GREEN SPOT이라 하여 네모난 녹색부분이 부품에 위에 표시되어 있다. ODD는 분리할 수 있다.예전 같으면 고장이 나면 아예 워크스테이션 자체를 들고가는 경우가 많았는데, Z1같은 경우는 분리가 쉽기 때문에 고장난 부분만 들고 AS를 맡길 수 있다. 고객을 생각한 섬세한 부분이다. 하드드라이버 추가, 메모리 업그레이드 및 그래픽 카드 교환이 가능하다.

 

2.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줄 올인원 형태

   

심플하다. 그리고 스탠드를 접혔다 펼 수 있다. 보다싶이 마우스와 키보드는 연결이 가능하다. 가장 중요한것은 '타워'가 없어서 업무에 불편함이 없다. 요새는 '파티션'이라고 해서 칸막이 같은 공간에서 근무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 공간을 효율적이게 사용할 수 있게끔 도와준다. 타워없는 워크스테이션. 넓고 쾌적한 작업환경은 고객의 업무능력을 향상시켜줄거라 생각했던 HP만의 특유의 '고객사랑' 이 낳은 결과물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든다.

 

 

3. 완벽한 쿨링 시스템 

 

 

 Z1은 조용하다. 고성능을 내기 위해서는 사실상 많은 발열이 생기기 마련인데, 그것을 줄이기위해 적재적소마다 '팬'을 설치했다. 그래서 케이블 수를 다른 워크스테이션에 비해 최소화하고 '온도감지센서'를 전문적으로 개발했다. 적재적소마다 설치되어있는 '팬'과 '온도감지센서'의 만남은 효율적인 냉각을 가능케하였으며 쿨링팬은 각각 파워서플라이에 2개 CPU,메모리에 2개 그래픽카드에 1개 쿨링팬 유닛 으로 총 6개를 탑재했다.

                                                  ▶ Z1 내부를 더 알아보고 싶으면 클릭하세요!

 

4.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선물, 완벽한 스펙 

 

   Z1의 괴물 스펙은 고객의 최강 업무 효과를 거둘 수 있게 도와준다. Premium Sound 은 작업능률을 혁신적으로 향상시켜준다. ISV인증 쿼드 코아 Intel Xeon 프로세서, HP Performance advisor, HP Remote Graphics Software를 탑재했다. 세계 최초로 탑재되는 NDVIA 의 Quadro는 최강 그래픽을 구현하게끔 도와준다. 고속 랜더링이 가능하고, 10억 컬러 이상이 지원되는 시원한 27형 LED 백라이트 모니터는 더욱 선명한 칼러를 제공해준다. ECC메모리의 빠른 속도를 체험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