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P ENJOY

한번에 두가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일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번에 두가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일들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의 뇌는 두가지 일을 동시에 할 수 없죠.
왜그런지는 아래 플래시 게임을 해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거에요^^

저는 18점이 나왔네요.
이렇듯 동시에 두가지 일을 하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아니 불가능하지요.
그렇지만 살아가면서, 때때로 가끔, 두가지 일들을 동시에 할 수 있는데.. 무엇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1. 맞으면서 때리기


첫번째로는 맞으면서 때리기이에요.
억울하게 어디선가 주먹이 날라온다면? 그냥 맞기만 할 수도 있지만 때릴 수도 있겠죠^^?
(그렇지만 폭력은 안되요^^)

2. 고백하며 차이기


다음으로는 고백하며 차이는 걸 경험 할 수 있어요. 한번 느껴보고 싶다구요?
지금 바로 고백하시면 되요^^

3.잔소리들으며 밥먹기


다음으로는 밥먹으면서 tv보기, 전화하면서 메모하기, 걸어가면서 아이스크림 먹기 등등이 있을 수 있겠네요.
이렇듯 우리가 삶을 살아가면서, 동시에 할 수 있는 일은 한정되거나 매우 없다고 보면 되요. 우리가 동시에 두가지일을 할 수 있다면? 좀 더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텐데 말이죠.^^

그.렇.지.만!
 컴퓨터는 상황이 다릅니다. 마치 두가지 일을 동시에 하는 것처럼 보여주는 멀티태스킹이 가능해서, 음악을 들으며, 파워포인트를 만들거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서 이메일을 작성하고, 동영상을 인코딩하면서 웹서핑을 하는 등 아주 편리해지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출처 : hardwarezone.com)

게다가 HP 프로북 시리즈에서는 심지어 부팅을 하면서 그 날의 일정, 배터리 상태를 알려주는 HP DayStarter 기능이 있어서, 부팅되면서 소모되는 시간마져 값진 시간으로 바꾸어었습니다.
 다시 말해서 HP 프로북은 기다리며 낭비하던 시간이라고 여겨지던 부팅시간을 생산적인 시간으로 바꾸어 버렸습니다.

 

 비즈니스의 세계에서 역시 시간은 일 것 입니다. 사소한 부분에서부터 일의 능률을 올려주는 HP 프로북 시리즈.
비즈니스 노트북 파트너로서 제격이 아닐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