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P HISTORY/Culture

최종병기 활의 신궁 남이, 이제 그 화살이 당신의 심장을 겨냥하다!!

이끼, 10억, 극락도 살인사건, 괴물, 살인의 추억.

액션, 그리고 스릴러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위에 언급한 영화를 보셨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위에 언급한 영화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액션, 그리고 스릴러 영화같은 것 외에도 한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아래의 사진들에 나오는 한 남자가 출연한다는 것입니다. 그의 이름은 박해일. 1977년 1월 26일에 출생한 영화배우입니다. 개인적으로 위에 언급한 영화 모두를 좋아하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괴물이라는 영화를 좋아합니다. 처음 보는 순간 신선한 충격과 재미, 그리고 보는 내내 몰입하게 만드는 영화였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영화 상영 도중에 화염병을 들고 박해일씨가 나오는 부분은 무척 인상이 깊었기 때문입니다.



최종병기 활 신궁 남이 돌아오다.

이렇게 뜨거운 화염병과 함께 거칠게 나타난 남자, 박해일! 최종병기 활 이전에, 여러 액션영화와 스릴러 영화에 출연하였지만 이번에 출연한 최종병기 활에 출연하기 전까지는 '박해일은 액션배우다'라고 말하기에는 부족하였습니다. 하지만 그가 2011년 9월 14일 600만 관객을 돌파한 "최종병기 활"과 함께 돌아와 확실한 액션배우로 자리매김을 했습니다.

최종병기 활은 액션, 전쟁장르의 영화입니다. 2011년 8월 10일 개봉하였으며, 122분 동안 상영합니다. 15세 관람가이고요. 600만 관객을 돌파한 최종병기 활의 줄거리는 1636년 병자호란때 유일한 피붙이인 누이 자인이 혼인날 그 신랑 서군과 함께 포로로 잡혀가자, 아버지가 남겨준 활에 의지하여 구출을 목적으로 청군의 심장부로 전진하는 것입니다.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한 싸움인 것이죠. 

최종병기 활에서 박해일은 정말 리얼한 표정연기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표정은 아래의 사진을 보면 따로 부연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리얼하다는 느낌을 받으실 듯 합니다. 그리고 화려한 퍼포먼스! 날아오는 방향을 예측할 수 없는 곡사를 사용해 신출귀몰하다고 밖에 표현할 수 없는 활솜씨와 우리가 기마민족인 고구려의 후예가 맞구나 싶은 뛰어난 기마솜씨(영화 중, 말 위에서 두 손을 놓고 활을 쏘는 장면과 절벽을 뛰어넘어 매달리는 장면은 정말 멋집니다). 박해일씨는 최종병기 활 촬영을 위해서 단기간 내에 속성으로 활쏘기와 기마를 배웠다고 했는데, 이 장면들을 보며 그 노력이 빛을 발하는구나 싶었습니다.


최종병기 활에서 박해일씨의 리얼한 표정연기와 신출귀몰한 활솜씨, 그리고 뛰어난 기마솜씨가 빚어낸 캐릭터 신궁 남이. 기존 영화에서 조명하지 않던 활과 함께하는 화려한 퍼포먼스들로 펼쳐지는 액션 전쟁 영화인 최종병기 활의 세계로 초대하기 위해, 이제 남이의 화살이 당신의 심장을 겨냥합니다.



IT계의 최종병기 5330m, 당신의 파트너 자리를 겨냥하다


HP 프로북 5330m

신궁 남이가 소중한 자신의 유일한 피붙이인 누이를 지키듯이, 충격에 강한 알루미늄과 마그네슘을 사용해 여러분의 소중한 내부 데이터만은 지켜내겠다는 각오를 엿볼 수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남이의 무기가 되어준 빠른 화살처럼, 빠른 속도로 여러분의 강력한 조력자가 되어줄 SSD 탑재!! SSD는 빠른 속도 뿐 아니라 진동과 소움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SSD탑재는 여러분의 마음에 쏙!! 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130만원대 후반!!





박해일씨의 확실한 액션배우 자리매김을 축하합니다! 그리고 최종병기 활 700만 관객 달성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