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P ENJOY

"연애의 정석" - 남자들의 심리편.

 


사진은 보자마자 므훗한 상상을 하게 됩니다. "저돌적인 매력..." 그리고 "모든지 받아 줄 것 같은 저 미소.." 마치 심장이 떡 방아 찌듯 두근 거리게 됩니다. 똑같이 두근 거리는데 뭔지 모를 미묘한 차이가 있게 느껴지는 것은 왜 일 까요?
 


그 다음으로 저는 므훗한 사진 대신 삭막하고 적막한 사진을 준비해 보앗습니다. 이 사진은 가족 사진 이라고 하기에는 너무나도 침울 하기만 합니다. 다이아몬드의 옷을 입은 남자는 속이 좋지 않은 것 처럼 당장이라도 화장실에 가야 할 것 같습니다.당장이라도 구해주고 싶네요. 이 사진은 보여 주는 사진의 이미지와는 달리 유쾌하고 혜학적인 연출에 기분이 좋아지는 영화 " 바람둥이 길들이기"라는 영화 이지만 너무나도 많은 것을 의미 합니다. 한 여자의 잘 못된 판단으로 인하여 그 주변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은 고통과 감수를 하지만 그 바람둥이를 사랑하는 여자는 마치 한국인들이 외국에 나갔을 때 김치가 꼭 필요 한 것 처럼 항상 다른 여자를 원하는 그를 철석 같이 따라 다니죠. 이와 같이 바람둥이 같은 매력을 가진 남자와 산다면?
현실 속에서는 재미있을 까요 .. 아니면 힘들 까요? 
  

 

저는 위의 다빈치의 노래를 듣는 순간 사실 노래의 내용은 들리지 안았답니다. 너무나도 예쁜 두 여성분에 몰두를 했었고 미소에 빠졌기 때문이죠. 너무나도 매력적이지 않나요? 저 몽환적인 얼굴..마음을 울리는 저 미소.. 모든 것이 완벽한 몸매..  다빈치님들을 위해 바람둥이 되고 싶은 굳은 다짐.. 그리고 나만의 당찬 결의.. 아 ! 죄송합니다. 순간적으로 너무나도 몰입을 해버렸군요 ! 다빈치의 <MY MAN> 또한 위의 영화와 비슷하게 " 바람둥이에 관한 한 여자의 심리를 나타내는 노래입니다. 이렇듯 자신의 인생을 책임지기도 바쁜데 인간 관계에서 특히 이성관계는 너무나도 어렵기만 합니다. 마치 인문대생이 공학 수학을 접하면 도망가고 싶고 나의 집값이 떨어지면 한 숨 밖에 안나오는 상태가 되는 것 처럼 우리들의 영원한 풀리지 않는 숙제인 셈이죠.당연히 공대생이라고 예외는 아닙니다. 공대생들도 풀고는 싶지만 풀리지 않는 숙제이기 때문입니다.마치 모든 사람이 칫솔에 소금을 바를 수도 있는데 치약을 바르는 것 처럼..

서두가 너무 길었네요.안녕하세요? 여러분! 한주 동안 편안한 일주일 되셨는지요
.

저번 시간에는 연애를 힘들게 만 생각하시는 남성분들께 팁을 주고자 여성분들의 심리편을 간단하게 알아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여자의 심리편에 이어 여성분들께 고하는 남자의 심리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자상하고 당신을 평생 행복하게 만 해줄 것 같은 박해일같은 남자. 유머러스 하고 남성적이며 남자의 대명사 차승원같은 남자. 부드러움 속의 미소년의 귀여움이 있는 강동원..이와 같은 완벽한 남자는 상상속의 인물이고, TV에서만 보이는 현실에는 존재하지 않는 케릭터라고 생각하시는 여성분들이 대부분일 거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당신을 위한 백마탄 왕자는 항상 존재 한다는 거 !! 그럼 이제 좋은 남자를 알아보는 방법과 HP Elitebook W series를 같이 공부하는 시간을 갖이 빠져 볼까요?  

<좋은 남자 그리고 나쁜 남자 : 남자의 4가지 분류>


모임이나 단체에서 만나는 남자들의 사회적 이미지는 크게 2가지로 나뉘어 집니다.말을 하는 남자 그리고 말이 별로 없는 남자.이 중에서 안타깝게도 나쁜남자와 좋은 남자가 존재합니다.말을 하는 남자는 크게 2가지 분류로  나뉘어집니다. 정말로 성격이 좋아서 말을 하는 남자와 자기 자신을 중심으로 세상이 돌아간다는 이기적인 남자. 또한 말을 하지 않는 남자도 크게 2가지 분류로 나뉘어 집니다. 정말 숫기가 없어서 말을 잘 못하거나 자신보다 남을 생각하는 배려심이 있는 남자 그리고 이와 반대로 여자의 심리를 크게 이용하는 남자입니다.앞 편에서 말했듯 남자는 여자와 달리 시각이 머리보다 뛰어 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심리를 판단하는 기준은 남자가 생물학적으로 뛰어 나기 때문이죠.이에 따라 좋은 남자와 나쁜남자를 판별 하기 위하여 장기간의 시간을 두고 알아가는 과정이 필요 합니다. 최소 6개월에서 1년을 두고 남자를 판단해야 합니다.시간이 충분 할수록 사회적인 모습이 아닌 본래 모습을 볼 수 있기 때문이죠. 호감이 있다면 먼저 전화를 하고 다가가는 것이 여자분들께서는 자존심이 상한다고 할 수 있으나 그만 큼 좋은 남자를 얻기 위해선 노력이 필요합니다.연애의 시작은 믿음에서 시작 하듯 충분한 여유를 두고 연를 시작해야지 무작정 자신에게 잘해주는 남자를 좋아하다 보면.. 남자는 언젠가 변심을 하기 마련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실망을 하고 헤어지고..이런 과정과 시간을 낭비하지 않으려면 위에서 말했듯 시간을 많이 두고 지켜봐야 합니다. 이와 다르게 HP Elitebook W series는 시간을 두어도 그 매력 속에 빠질 밖에 없는 나쁜남자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항공기 설계를 그대로 적용하여 철 수세미로 긁어도 전혀 표시가 나지 않을 뿐더러 어떠한 악조건에서도 견딜 수 있는 군사 규격 테스트에서도 만족을 하였기 때문입니다.이러한 강인한 정신력과 체력을 가진 나쁜남자의 매력으로 한번 빠지게 되면 절대 헤어 날 수 없게 됩니다.


<
결혼 하기에 좋은 남자 VS 연애 하고 싶은 남자>



결혼은 누가나 하는 것 이기에 만약 결혼을 하지 못 한다면 주변에서는 이상한 시선으로 바라보게 됩니다. 이러한 사회의 시선은  여성분들께서 한해 한해 나이를 먹게 되면서 촉박함과 다급함을 만들기에 이성적 판단의 시스템 오류를 만들게 합니다. 마치 HDD를 오래 사용했을 때 처럼 과부화가 생겨 오류가 자주 나는 것 처럼 말이죠.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성 분들은 대부분 남자의 행동을 보고 먼 미래 까지 판단하게 됩니다. 그래서 재미있는 이성분을 좋아하거나 아니면 믿음직 하고 자상한 남성 분을 좋아하게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건 순간의 감정이나좋아하는 감정에 너무나도 치우치면 안 된 다는 것 입니다.연애에 충실하여도 시각적으로 발달되어 심리전에 강한 남자로서는 언제든지 다양한 길이 있기 때문입니다.그래서 항상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연애 또한 즐기자는 관점 보다는 항상 이성적으로 판단하는 사고가 필요합니다.여기서 문제 ! 백마탄 왕자님의 성격을 가진 컴퓨터 중 믿음직하고 자상한 남자에 속하는 노트북은 무엇이 있을 까요?그리고 항상 재미를 추구 할 수 있는 컴퓨터가 어떤 것이 있을 까요?
HP Elitebook W series 입니다. 엔비디아의 전문 그래픽 칩을 사용하여 다양한 그래픽 작업을 할 수 있어 다른 노트북과 달리 여러가지 고성량의 작업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이러한 기능이 작업을 할 때만 혜택을 주는 것이 아닙니다. 5월 달에 출시 될 디아 블로 3 및 3차원 게임 등을 무리 없이 할 수 있게 하고 마치 내가 싸우는 것 마냥 혹은 내가 왕이 되어 게임의 케릭터와 대화를 할 수 있게 할 정도로 입체감이 뛰어 나게 한 답니다. 



< 정말로 당신을 할때  VS  당신을 친구로만 생각할 때 >

 


집착이라는 말.사랑의 대명사입니다. 저는 사랑이라는 단어를 감정으로 인하여 자신을 버린 상태라 정의 하고 싶네요. 저 또한 열정적인 사랑을 나눈 경험이 있는 사람으로서 집착을 해 본적도 있었고 또한 집착을 당한 적도 있었기 때문이죠. 집착이라는 증상의 발생은 정말로 당신을 아끼고 사랑한다면 위의 짝에서 나오는 남성분 처럼 집착아닌 집착을 하게 됩니다. 자신 보다 상대방을 많이 아끼고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여성분들은 안타깝께도 이런 진정한 사랑을 부담스러워 합니다. 그와 반면 당신을 친구 처럼 생각하는 남성은 장난을 치거나 말을 자주 겁니다. 왜냐하면 편한 이성이 아닌 그냥 사람으로 생각하기 때문이죠. 여기서 나타나 듯 여자와 남자의 뇌구조에 비롯된 판단 미스가  여성분들께 생겨 오해를 하게 됩니다.그렇다면 방금 말한 좋은 남자를 어떻게 해야 할까요? 대부분 여성의 대답은 " 찹니다." 일 것 입니다. 하지만 답은 옛날 우화 동화 " 바보 온달과 평강공주의 이야기" 처럼 현명하게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자신을 편한 친구로 대해 달라고 말을 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굳이 이렇게 말할 필요가 있냐는 반문이 제기 될 수 있지만은 이렇게 이성적으로 말을 하고 조언을 해 주면 바보 온달 상태인 남성 분이 백마 탄 왕자로 변하기 때문이죠. 이러한 남자가 정말로 진국이고 당신을 평생 행복하게 해줄 남자이기에 이러한 이성적인 조언은 그 사람을 당신이 평소 생각 했던 남자로 변하게 합니다. 아무 것도 모르는 순수한 바보 온달과 달리 HP Elitebook W series는 완벽하기 만 합니다. 일단 SRS 프리미엄 사운드를 탑재하고 있어 여러가지 면에서 다양하고 여러가지 동영상 편집이 가능합니다.흔히 말하는 동영상 편집을 할 때 걸리는 크랙 문제나 시스템적으로 인한 저화질은 용납 또한 하지 않는 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죠. 또한 각종 그래픽 솔루션 프로그램이 있어 위에서 말한 엔비디아의 전문 칩 기능과 같이 다양한 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마지막으로 위의 사진 중 맨 아래 보이시는 것은 HP Elitebook W series의 튼튼함과 강인함을 보여 줍니다. 어떠한 무게에서도 견뎌내는 HP Elitebook W series는 천하장사도 울고갈 남자의 매력을 또한 보여주죠.저는 여기서 문득 생각이 들었습니다. 만약 아파트 20층에서 떨어 뜨린다면? 과연 부서질 까요.. 아니면
그래도 살아 남을 까요? 상상은 여러분에게 맡기겠습니다.

< 나를 어장관리 하는 것 같은 남자 해결법 >



강의를 열심히 하네요. 마치 모든 교양 과목을 포기하고 ... 마케팅에 관한 공부를  포기 하고.. 수강신청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수강신청은 당연히 비싸겠죠? 이렇듯 어장관리는 요즘 착한 남자들 까지도 나쁜 남자들로 만들게 하고 연애의 기초적으로 필요악 역할을 하는 행위를 말 합니다.어장 관리 하는 남자.. 나쁜 남자 중에 판단하기가 힘든 남자 입니다. 어장관리라는 뜻은 자기가 잡은 물고기에 잊혀 질 때 마다 밥을 주는 행위로서 이성관계에서는 이러한 단어를 널리 사용 하고 있습니다.이러한 남자를 판별 하는 방법은 연락이 올때 마다 반응을 하지 않거나 전화.문자를 받지 않은 것 입니다.2번에서 3번 정도 전화를 받지 않으면 요즘 널리 퍼진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당신의 반응을 살 필 것입니다. 이 때 가장 중요 한 것은 당신이 그 남성분의 관심에 관한 진심을 느낄 수 있느냐 아니면 이러한 감정을 느끼지 못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2번에서 3번 정도 전화를 받지 않는 것에 대한 어장 관리 하는 남자의 생각으로는 궁금한 것의 의미가 없고  단 순히 반응을 알아보기 위한 생물학적 반응이기 때문입니다. HP Elitebook W series 는 이와 달리 모든 것 심리 상태를 수용합니다. 미륵의 힘인가요. 아니면 관심법의 힘인가요. 소비자의 심리를 꿰 뚫고 있 듯 그리고 소비자의 니즈를 당연히 해결해 줄 수 잇는듯 다양한 사이즈가 있답니다. 14인치 부터 17.3인치 까지 다양한 사이즈 .. 당장이라도 만나고 싶지 않나요?


이상 간단하게  남자의 심리를 알아 보았습니다.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사람이 많습니다. 마치 흔히 말하는 지구 상에 존재하는 원자의 개수. 그리고 우리가 알고 싶으나 알 수 없는 UFO의 존재 처럼 말이죠.

하지만 조금이라도 나쁜남자와 착한남자를 구별 함으로서 자신의 인생을 더욱 가치있게 만든
다면..
너무나도 행복하지 않을 까요?

여태까지 열심히 공부하고 열정적인 당신께 over the rainbow를 선물 합니다.

박지민 양이 모든 남자들에게 공주가 되었듯 모든 사람에게 주목 받기를 바라며
한 주 동안 편안하고  의미있는 일주일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