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P HISTORY/HP Business Products

박지성에게는 히딩크, 퍼거슨 감독이 있다면 당신의 기업에는 누가 있나요…? [HP Total Care]


 

 

 자랑스런 대한민국의 박지성 선수!! 박지성이 대한민국 최고, 나아가 아시아 최고의 축구선수로써 유럽에 우뚝 서게 된 계기가 무엇일까요? 월드컵에서의 맹활약? 박지성 선수의 지칠 줄 모르는 체력? 여러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저는 박지성 선수를 옆에서 잘 이끌어준 히딩크, 퍼거슨 두 감독의 공로가 제일 컸다고 생각합니다. 일본에서 뛰고 있던 박지성을 유럽으로 이끌어주고, 유럽 챔피언스리그에서 활약하게 만들어주었으며, 세계적인 선수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게 해주는 등, 박지성에게 축구선수로써 크게 성장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고, 매년 옆에서 최고의 조언을 해주었던 두 명의 세계적인 명감독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죠.

 

 필리핀의 국민 복싱 영웅 매니 파퀴아오 옆에는 프레디 로치라는 명 트레이너가 있습니다. 2003, 2006, 2008, 2009년 올해의 트레이너로 뽑힌 프레디 로치는 빈민가 출신인 파퀴아오를 세계 최고의 경량급 챔피언으로 키워냄으로써 본인이 세계최고의 명 코치라는 것을 증명해 보였습니다. 프레디 로치의 지휘 아래 파퀴아오는 오스카 델라 호야, 리키 해튼 등을 격파하며 아마 역사상 최고의 경량급 선수가 아닐까 하는 얘기가 나올 정도로 복싱계에서는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위의 박지성, 파퀴아오의 사례에서 찾아볼 수 있는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최고의 선수 옆에는 최고의 명 감독 혹은 트레이너가 있었다는 점이었습니다. 미완의 대기에 머물렀을 수도 있는 두 선수를 최고의 선수로 만들 수 있었던 비법은 옆에서 조언해주고, 관리해주고, 코치해주었던 트레이너들의 역할은 최우선이 아니었을까요?

 

 명 트레이너(혹은 명 감독)을 기업에 적용시켜 본다면 어떨까요? 한번의 선택이 기업의 생존을 좌우하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검증된 전문가의 조언없이 뭔가를 한다는 것은 너무나 위험한 일입니다. 더군다나 처음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분들께는 더더욱 그럴 수밖에 없겠죠. 그런 비즈니스들을 위한 특별한 관리 서비스가 있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 서비스 어디 없을까요?

 

 


 
세계적인 기업 HP가 선보이는 HP Total Care는 이런 회사들, 그 중에서도 중소기업들을 위한 맞춤 IT 케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IT를 주 비즈니스로 하는 중소기업들은 이런 전문기업의 맞춤 케어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기 때문에 정말 관심 가질 수 밖에 없는 서비스입니다. HP 제품을 비즈니스에 이용할 때 일어나는 여러 상황들에 대비하여 24/7, 즉 일주일 내내 24시간 동안 제공하는 서비스에 여러분의 기업을 맡겨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기본적으로 HP Total Care1)선택, 2)사용, 3)보호, 4)재구매 4가지 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단계 별로 맞춤형 서비스가 구성되어 있어 필요한 서비스를 골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선택(CHOOSE)

 

중소기업에서는 아무래도 IT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떨어질 수도 있고, 그 방면의 전문가가 회사에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회사에 어떤 제품이 적합할 지, 어떤 방법으로 구입을 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죠. 보통 우리들은 노트북이나 카메라를 살 때 잘 모르겠으면 IT 기기에 관심이 많은 친구들한테 어떤 제품이 더 좋은지, 인터넷으로 사는 것이 나을지 매장에서 사는 것이 나을지를 물어보곤 합니다. 기업의 입장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전문적인 IT 인력이 부족한 중소기업이 만약 HP라는 든든한 조언자가 있다면 얼마나 든든할까요?

 

도움말

▶ 새 제품 둘러보기

HP 온라인 스토어/ HP 대리점 찾기

HP PC 설치 서비스

 

2) 사용(USE)

 

 기본적으로 IT나 기계에 친숙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단순히 좋은 제품만 구입한다고 해서 문제가 다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포장을 뜯고, 설명서를 아무리 읽어보아도 무슨 말을 하는 건지 이해가 안될 때가 많습니다. 그럴 때도 역시 IT 전문가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이것저것 물어보게 되죠. 간단한 조작법부터 시작해서 복잡한 세팅에 이르기까지, 이 과정에 있어서도 든든한 조언자의 존재는 역시 무시할 수가 없네요!! HP는 중소기업들이 HP 제품을 사용하는 데 있어서 생기는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서 HP 온라인러닝센터(www.hp.co.kr/smb/learn), 온라인 뉴스레터(Technology@Work, 이하 TAW)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시시각각 발생하는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서 온라인 진단 툴 ‘HP 인스턴트 서포트 툴을 통해 전문상담 엔지니어가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해주고 있습니다.

 

HP 토털 케어 전문가

HP 온라인 강좌

▶ 온라인 진단 도구

 

3) 보호(PROTECT)

 

 HP Total Care 서비스에서는 HP Care Pack으로 대표되는 HP만의 유니크한 보안기술을 이용하여 중소기업들의 소중한 기업정보를 지키는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최근 보안문제가 계속 IT 산업의 화두로 떠오르면서 중소기업이라도 보안위기에 안전하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HP 제품에는 기본적으로 HP Protect Tool과 같은 뛰어난 보안 솔루션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기존의 보안 위험에서 한 발짝 벗어날 수 있을 것 입니다.

 

▶ 안티바이러스

▶ 보증기간 연장

▶ 예기치 못한 손상보호(ADP)

▶ 고장 하드디스크 보관 서비스(DMR)

PC 추적과 데이터보안(예정)

 

4) 재구매(TRANSITION)

 

 HP Total Care는 보상판매와 리스판매를 통하여 중고 기기들에 대한 효율적인 재사용 방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장비 혹은 정보의 업그레이드를 통한 업무의 효율성 강화를 원하신다면 HP를 통해서 그 목표를 이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중소기업 고객들은 HP Win-Win lease 프로그램을 통해서 중소기업을 위해 맞춤화된 리스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IT 장비를 새로 도입할 때 비용을 절감시킬 수 있고, 무상 보수는 물론, 리스기간 중에 발생한 손상, 도난 등에 대해 보험도 무료로 가입시켜주고 있습니다.

 

HP 컴퓨터와 Windows 7

Windows 7 코스로 이동(www.hp.cp.kr/smb/learn)

▶ 데이터 이동 마법사

▶ 업그레이드 옵션

 


 

 만약 박지성이 히딩크 감독, 혹은 퍼거슨 감독을 만나지 못했더라면, 파퀴아오가 프레디 로치 트레이너를 만나지 못했더라면 현재 세계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이들에게 지금의 모습은 가능할 수 있었을까요? 아무리 좋은 디지털 카메라를 가지고 있더라도 그것을 사용할 방법을 모른다면 지금 가장 필요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해박한 지식을 갖고 있는 검증된 전문가가 아낌없는 조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HP Total Care의 세심한 조언과 관리를 통해 여러분의 중소기업을 세계적인 기업으로 만들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p.s) HP Total Care의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