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P HISTORY/HP Business Products

아이폰으로 인쇄가 가능할까요? yes, you can!!


아이폰열풍이 점점 거세지고 있는 지금!!
아이폰으로 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실험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맥스봉으로 아이폰 터치가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워낙 인기를 끌어서 지하철에서 조차도 맥스봉으로 터치를 하고 계시는 몇몇분들을 보셨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아이폰은 다른 스마트폰과는 달리 터치스크린이 압력을 감지하는 감압식이 아니라, 손 끝에 흐르는 미세한 전류를 감지하는 '정전식'이기 때문에 멀티터치가 가능합니다. 멀티 터치가 가능하지만 겨울철에는 장갑을 벗고 지문으로 터치를 해야 하기 때문에 아이폰터치에 대한 불만의 목소리가 컸었죠. 이 때 구원자 처럼 나타난 맥스봉!!! 사실 소세지, 귤, 양파 는 전해질과 수분이 있어 도체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로도 터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중에서도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고 말랑 말랑해 터치 스크린에 상처를 입히지 않는 소세지가 특히 눈길을 끌게 된 것입니다.
이러한 "맥스봉으로 아이폰 터치하기!"가 유행하면서 CJ제일제당의 맥스봉 매출은 39%나 늘었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오마이뉴스>

 기업들의 서비스도 아이폰에서 구현될 수 있도록 각종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이고 있어 다양한 어플들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 네이트온 어플은 필수죠.. 저에게는 ^^

덩치 큰 컴퓨터가 필요 없을 만큼 컴퓨터의 기능을 내 손안의 조그만한 PC인 스마트 폰이 대체해 주고 있습니다.
PC의 고유 기능인 인쇄 기능 또한 대체하고 있는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HP 프린트 어플!!!!!!!!!!
HP에서도 프린트 기능을 어플로 만들어 아이폰을 통해 직접적으로 인쇄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HP어플을 사용하기 위한 방법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우선 아이폰과 HP 어플을 다운 받습니다.
사진 출처: 
ModMyi.com 포럼 cash7c3님의 기사 Print from the iPhone: Thanks, HP
 설정 과정
1. HP iPrint 아이콘 선택

2. 인쇄할 사진이 있는 포토 앨범 선택
3. 사진 선택
4. 화면 하단에 있는 Print 버튼 선택
4인치x6인치 또는 10x15센티미터 크기의 사진을 HP 잉크젯 프린터로 인쇄할 수 있다.
참고: 처음으로 프린터기로 출력을 한다면 먼저 해당 프린터기를 선택해야 한다. 다음부터는 프린터기를 기억하기 때문에 다시 프린터기를 선택할 필요는 없다.

이렇게 설정해 주시면 아이폰에서도 HP 프린트를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TIP!!!!!HP어플 사용자의 친절한 동영상 설명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