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컨슈머팀입니다. 오늘은 뜨거운 여름 날씨만큼 강렬한 HP 코리아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첫번째 이벤트는  현금 10만원을 보상이벤트입니다.
구형 PC를 반납하시고 HP 새 제품을 구입하시면 10만원을 돌려드리는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진행중인데요.
커머셜 제품중에서는 엘리트북 P,W 시리즈와 비즈니스 데스크탑 8200과 6200시리즈가 이벤트 모델입니다.

■ HP 통큰 보상 판매 프로젝트(~7.31)

노트북과 데스크탑은 10년 넘게도 쓸 수 있지만, 느려지고  성능이 떨어지기 때문에 사용하기도 아쉽고 버리기에도 아까운 계륵같은 존재가 되어버리는데요. 아이비브릿지를 탑재한 HP의 신제품이 대거 출시한 상황에서 HP 유저분들 중 새 PC나 노트북을 구입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지 아닐까 싶습니다.
타사 브랜드 모두 수거대상이며 CPU, 메모리, HDD가 없을시에는 수거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데스크탑은 구형 모니터 포함입니다.

이벤트 주소

참여 방법은 행사 홈페이지에 구매제품 정보를 등록하고 HP 상담원과 PC 수거 일정을 협의한 다음, 구형 PC를 반납하게 되면 인수증을 수령하게 되고 보상금 10만원을 돌려받게 되는 프로세스입니다.

HP 비즈니스 데스크탑에서는 8200과 6200 시리즈가 행사모델입니다.

HP 엘리트북에서는 P시리즈와 W시리즈가 이벤트의 대상입니다.
제품 구입 문의는 080 - 703 - 0700 이며 행사 관련 문의는 1588- 0410입니다.

 HP ENVY 울트라북 체험단 모집 (~7.22) 

다음 소식은 HP의 ENVY 울트라북 체험단 소식입니다. 커머셜 제품은 아니지만, 3세대 인텔 I7 아이비브릿지를 탑재한 울트라북은 최고성능의 얇고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말로 설명이 필요없는 모델입니다. 체험 제품은 ENVY 스펙터 울트라북(20명), ENVY6  울트라북(15명), ENVY4 울트라북 (15명)으로 총 50명을 모집하며  최우수 5명에게는 무상으로 울트라북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약 2주동안 체험활동이 진행되고, 모든 체험단에게 제품 구매 희망시 66%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주어 진다고 합니다.

이벤트주소

더욱 자세한 정보는 위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파블로로 활동하며, HP의 울트라북 3종 출시회에 다녀왔었는데 시연을 통해 보게된 HP의 울트라북의 성능과 디자인, 이동성은 뛰어났습니다.  직접 체험해보신다면 그 성능을 더욱 실감하실 수 있을텐데요. HP를 사랑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뜨거운 여름을 닮은 HP의 HOT한 이벤트 소식이였습니다.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