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P MAIN Character

당신의 소중한 시간을 지키기 위한 현명한 선택 'HP Quick Web'

 

노트북의 전원 버튼을 아직 누르지도 않았는데 회사 동료가 급한 일이라며 이메일로 보냈던 자료의 내용을 묻는다면? 회의 도중 부장님이 갑자기 하신 질문에 대해 짧은 시간 안에 빠르게 자료를 검색해야 하는 상황이 생긴다면?

 

11초도 아까운 이 순간, 기나 긴 부팅 시간을 기다리실 건가요?

 

소중한 당신의 시간을 지켜드리기 위해 HP가 만들어 낸 발상의 전환 퀵 웹(Quick Web)’ 이제 더 이상 기다리지 마시고 퀵 웹(Quick Web)’과 함께 빠른 웹 서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들은 일반적으로 운영체제를 부팅시킨 후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 물론 굳이 컴퓨터를 켜지 않고도 최근 상용화 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사용해 간단한 인터넷 검색과 이메일 확인 정도는 할 수 있겠지만 그 이상의 결과물을 얻어 내기 위해서는 노트북이나 PC를 사용해야만 합니다.

 

HP퀵 웹(Quick Web)’은 전원을 켜지 않은 상태에서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즉시 온라인에 접속 할 수 있는 인스턴트 온기능 소프트웨어를 말합니다. HP Quick Web이 작동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단 7! 일반적인 부팅 과정을 생략한 채 프로그램을 이용 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버튼을 누른 후 채 10초가 지나기 전에 인터넷에 접속해 SNS에 글을 남기시거나 웹 서핑을 즐기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캘린더를 이용해 스케줄을 계획하시거나, 아웃룩 프로그램을 통해 이메일 을 확인한 후 연락처를 찾으실 수도 있습니다. 간단한 일상적 기능들뿐만 아니라 음악, 영화 등의 멀티미디어 컨텐츠 또한 즐기실 수 있으며 퀵웹 사용 후 실행 화면에서 OS를 부팅시킬지 컴퓨터를 종료시킬지, 대기 모드로 전환할지를 결정 하실 수도 있습니다. Quick Web은 사용자에 맞추어 인터페이스를 설정 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최적화 된 HP Probook 5330m은 'HP 퀵 웹(Quick web)'이 장착되어 있는 대표적인 노트북입니다. 바쁜 업무 속에 1분 1초도 아까운 직장인들을 위한 기능이라는 노트북을 열었을 때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세 개의 버튼 중 가운데 위치하고 있는 버튼이 '퀵 웹' 버튼입니다. 전원을 켠 후 부팅하는 과정을 커치지 않고 이 버튼을 한 번만 누르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즐거운 웹서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충분히 'Quick web'을 통해 웹서핑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셨다면 이제 컴퓨터를 절전 모드로 유지시킬 지, 시스템을 종료시킬 지, Window로 이동 할지 선택할 차례입니다.

 

 

 

 

 

기능이 편리한데다 사용하기도 쉬운 고마운 'HP Quick Web'  

 

업무로 바쁜 당신을 위해 소중한 시간을 지켜드리고 싶었던 HP가 만들어 낸 또 하나의 혁신

'Quick web'기능으로 한 결 더 여유 있는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