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P HISTORY/HP Business Products

아직도 PC를 현금구매하고 계신가요? :[HP 윈윈 리스프로그램]

                     ▲ KBS2 개그콘서트 '두분토론'

현금구매~? ~금구매~? 어딜 PC 산다고 돈뭉치를 따박따박 다 갖다 내고 있어, 건방지게~
, PC 사는데 돈 다 써버리면 그러면 소는! 소는 어떻게 키울 건데?!

 
개그콘서트 두분토론코너의 박영진씨가 열변을 토하는 이유는, PC 사는데 돈을 다 써버리면 소 키울 돈이 남지 않기 때문이라 하네요. 아무래도 박영진씨는 PC 구매뿐만 아니라 소를 키울 돈까지 필요로 하는데 현재 자금 사정이 넉넉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처럼 주로 고가인 IT 장비 구매를 위해선 다른 투자 분야에 대한 포기를 꼭 감수해야만 하는 것일까요? 견실한 중소기업 야물딱부품의 김사장 이야기를 한번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대기업에 자동차 부품을 납품하는 중소기업인 야물딱부품’의 사장입니다. 우리 회사는 현재 기회의 땅 베트남에 공장 신설을 계획 중입니다. 이에 따라 창립 이래 손에 꼽힐 정도로 막대한 투자금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확장에 따른 인력 충원도 시급합니다. 그런데 이전부터 고질병처럼 삐걱이던 사내 PC들이 요즘 들어 업무에 큰 지장을 줄 정도로 그 수명을 다해가고 있습니다. PC를 통해 모든 업무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PC 기능의 저하는 곧 업무의 효율성과도 직결됩니다. 하지만 사내 PC들을 교체하면 연초에 계획하지도 않았던 어마어마한 부채가 생기는 것이기 때문에 베트남 투자와 인력 충원에 적지 않은 타격이 갈 것입니다. 과다 출혈을 막기 위해 우리 회사는 베트남 투자를 미뤄야만 하는 걸까요 



정답은 바로 ‘HP 윈윈 리스프로그램에 있습니다.




HP
윈윈(WinWin) 리스프로그램이 뭔가요?


HP
의 최적의 IT 장비를 리스(Lease)로 제공함으로써 IT 자산가치는 높이면서 총 소유비용은 절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경쟁력있는 다양한 금융상품 지원을 통해 기업의 비용은 절감하고 업무 환경에 최적화 된 제품을 제공하는 맞춤 전략 IT 솔루션입니다.

 
김사장님의 고민을 말씀해주세요~
HP 윈윈 리스프로그램이 해결해드리겠습니다! J

 


IT 장비를 구입하면 회사에 어마어마한 부채가 가중될 것 같습니다.

▶ 유독 초기 도입비용이 큰 IT 장비들, HP 윈윈 리스프로그램이 큰 예산 책정 없이 저렴한 리스료로 IT 장비를 새로 장만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운용리스는 부채로 계산되지 않고 연간 납입한 리스료는 비용처리되어 법인세 절감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부채 증가가 주는 스트레스, 이제 떨쳐버리세요!

 


현재로써 IT 장비 교체에 투자해야 할지 베트남 사업에 투자해야 할지 고민됩니다.

▶ ‘야물딱부품의 경쟁력은 자동차 부품을 보다 저렴한 원가로 튼튼하게 만드는 데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사업인 베트남 공장 건립은 야물딱부품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투자라 할 수 있습니다. HP 윈윈 리스프로그램은 IT 투자에 소요되는 비용을 기업 고유의 경쟁력을 가진 분야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IT 투자로 영영 놓칠 뻔 했던 황금같은 기회비용, 꼭꼭 챙기세요!

 


PC가 오래되어 잔 고장 때마다 쓰는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매번 PC 수리하고 유지하는 비용만 모아도 PC 몇 대는 살 수 있겠다구요? HP 윈윈 리스프로그램이라면 이런 푸념은 다신 없을 것입니다. 부품, 기술료, 출장비 등을 포함하는 애프터서비스(A/S)를 국내 최대인 3년 간이나 무상 지원이라니, HP 윈윈 리스프로그램을 통해 절약한 비용만도 정말 어마어마하겠네요!

 


노후된 PC를 처분하는 것도 일입니다.


▶ PC
를 구매하는 것만큼 쉽지 않은 것이 바로 처분하는 것이죠? HP 리스프로그램은 사용 종료된 장비에 남은 데이터를 세계 최고의 삭제 기술로 말끔히 제거합니다. 보안이 무엇보다 중요한 오늘날 기밀 유출의 위험, 티끌만큼도 남기지 마세요! 뿐만 아니라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IT 장비 폐기에 따른 비용문제까지도 해결해줍니다!


리스를 해도 운용을 위한 은행에서의 자금조달이 필요한데 차입한도가 걱정됩니다.

자금조달이 필요할 때마다 한숨 먼저 쉬고 계셨나요? HP 윈윈 리스프로그램이 제공하는 HP Financial Service로 자금조달 걱정은 이제 펑 날려버리세요! 이는 주거래은행으로부터 차입한도를 유지하여 야물딱부품이 중장기 운용자금을 넉넉히 확보할 수 있게 하니까요!

 

 

야물딱부품김사장이 HP 윈윈 리스프로그램을 진작 알았더라면 이마에 깊게 패인 주름 한 줄 정도는 미리 방지할 수 있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HP 윈윈 리스프로그램은 업종별로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하여 일반기업뿐만 아니라 방송/영상, 공공 및 학교, PC방 등의 업종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노트북, 데스크탑, 워크스테이션, 모니터와 같이 제품별로도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으니 어찌 금상첨화가 아닐 수 있겠습니까. HP 윈윈 리스프로그램을 알기 전의 김사장과 같은 고민을 하는 분이 더 이상 없는 그 날을 위하며 시험기간에도 불꽃 같이 활활 타오르는 저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

 

☞ ‘HP 윈윈 리스프로그램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을 원하시는 분은 여길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