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P REVIEW

음악 듣기 좋아하는 그녀에게 추천하고픈 노트북 : HP Pavilion dv4

HP 파빌리온 래퍼 어워드 기사는 재밌게 읽으셨나요?

지금 이 순간에도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새로운 곡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으니 재미있게 들어주세요! 응원하고 싶은 분에게 좋아요! 버튼 누르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몇 일 전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이야기를 하던 중 어떤 노트북이 자신에게 적합할 것 같은지에 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친구가 평소 컴퓨터를 사용하는 용도에 적합한 노트북을 소개해주고 여러 기능들을 설명해 주었는데요 HP PAVLO W.E. 활동이 뿌듯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제 친구뿐만 아니라 다른 분들께도 도움이 될 것 같아 오늘은 그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Q : 수진아, 내가 이번에 노트북을 하나 사려고 하는데 어떤 제품이 좋을까? 노트북 추천 리뷰 몇 개 찾아보긴 했는데 기능이 뭐가 뭔지도 잘 모르겠고 어떤 것이 좋은지도 잘 모르겠어서. HP SNS 마케터 활동 한다며? 그거 하면 노트북에 관해서 잘 알지 않을까 해서 하나 추천해 줘!

 

A : ! 노트북 사는 거야? 평소에 어떤 컴퓨터를 어떤 용도로 써?

 

Q : 과제 때문에 간단한 워드 파일을 작성하거나 피피티 파일을 만드는 경우가 많아. 그 외에 공연 준비를 위해서 음악을 듣거나 영상을 보는 일이 가장 많고. 이번 계절학기부터 기숙사가 아니라 집에서 학교를 다닐거라 이동시간에 인터넷 강의를 듣거나 영화를 보기도 할 것 같아.

  

A :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많이 이용하고 이동시간이 긴 너에게는 HP Pavilion dv4가 제일 적합할 것 같아.

 

 

Q : 어떤 제품인데?

 

A : 우선 Beats Audio가 탑재되어 있어서 생생한 음질의 음악을 들을 수 있어. 너 힙합 좋아한다고 했었지? 저음을 웅장하게 들을 수 있는 삼중 베이스 리플렉스 서브 우퍼가 탑재되어 있어서 같이 비트가 강한 음악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어. 한번 들어볼래?

 

 

그리고 비츠 오디오 프로그램도 따로 있어서 편리하게 쓸 수 있어!

 

 

Q : ! 이번에 우리 동아리에서 공연 준비 할 때 이 노트북 하나만 들고 다니면 되겠다. 노트북에서도 이런 음질이 구현이 되는구나.

 

A : 당연하지! Beats Audio HP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야!

그리고 음악뿐만 아니라 엔비디아 지포스 GT630 그래픽 카드를 쓰고 있어서 게임 등의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좀 더 고화질로 볼 수 있어!   

2세대 Interl Core i7-2670QM 프로세서를 쓰고 SSD로 운영체제를 돌리기 때문에 훨씬 빠른 컴퓨터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야!

 

Q : 친구 노트북 보니까 기능 많고 좋긴 한데 발열이랑 소음이 엄청나더라. 이것도 영화 한편 보면 엄청 뜨거워져 있고 그러는거 아니야? 이제 여름인데?

 

A : CoolSense 기능을 이용하면 간단히 해결 되니까 걱정마! 열이 잘 전달되지 않는 소재를 썼을 뿐만 아니라 열이 가장 잘 빠지는 곳으로 환기구를 배치해서 사용하기 편한 온도에서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어.

 

 

더울 때는 팬을 빨리 돌려서 온도를 낮출 수 있고 도서관 같은 곳에서는 팬 소리가 거의 나지 않게 조정할 수도 있어. 이것도 HP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능이야! 신기하지?

파란색 CoolSense 아이콘을 클릭하면 오른쪽처럼 창이 떠! 어때? 아이콘만 봐도 시원해지는 것 같지?

 

 

Q : 응! 많이 안 뜨거워지면 이동할 때 무릎에 놓고도 편하게 쓸 수 있겠다!

 

A : 뿐만 아니라 HP ProtectSmart라고 들고 다니다가 떨어뜨리거나 어디 부딪혀도 하드디스크를 보호해 주는 기능도 있어! 강한 외부 충격이 오면 자동으로 하드디스크에 락이 걸려서 데이터 손실이 최소화 되도록 막아줘! 학교 갈 때 사람이 많아서 부딪히거나 하더라도 걱정 없이 들고 다닐 수 있어!

 

 

또 HDMI 등 다양한 포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다른 여러 매체와 편리하게 연결 할 수 있어. 어때? 니가 찾던 바로 그 노트북이지?

 

Q : ! 딱이다! 디자인도 깔끔하니 너무 예뻐서 더 좋은 것 같아!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많이 이용하고 노트북을 들고 다닐 일이 많은 제 친구와 여러분께 강력히 추천하는 노트북!! HP Pavilion dv4!

 

까다로운 그녀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이 노트북

궁금하지 않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