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P HISTORY/Item

남자의 최고의 로망 레플리카!


남자가 꿈꾸는 자유가 형상화된 물건이 있다면 아마 그것은 모든 남자들의 최고의 장난감이기도 한 모터바이크일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압권은 모터바이크 레이싱 대회에서 활약하는 레이싱 바이크를 시판용으로 제작한 바이크인데 사람들은 이것을 레플리카라고 부릅니다.





레플리카는 사전적 의미로는 실물을 모방하여 만든 복제품을 뜻합니다.


하지만 모터바이크의 세계에서 레플리카는 경주용 바이크를 실제 도로상에 운행이 가능토록 변경 제작한 모델 군을 가리키는 말입니다. 레플리카는 돈으로 살 수 없는 가치의 유명한 모터바이크 레이싱 머신을 본 따서 오리지널에 가깝게 만든 바이크로 1980년대부터 일본에서 처음 사용하면서 시작된 용어입니다.






레플리카는 속도를 최고의 가치로 두는 경주용과 그 성격을 같이 하기 때문에 사양이 뛰어나고 높은 속도를 내기에 좋은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 세계의 수 많은 바이크 라이더들 중에서 모터바이크 중 모터바이크라는 최고의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남자들은 레이싱 경기와
우승 모터바이크를 보며 자신도 최고의 속도를 내며 트랙의 최강자가 되는 상상을 하게 되는데, 바로 그런 바이크 마니아들의 꿈을 실현시켜주기 위해 탄생한 것이 레플리카입니다. 사실 레이서들이 타는 레이싱 모터바이크는 각 모터바이크 회사들이 자사의 기술력을 과시하기 위해 모든 기술력을 총동원해 최고의 성능으로 만들어진 바이크이기 때문에 돈 주고도 살 수 없는 존재입니다. 





그래서 레이싱용 바이크와 완전히 일치하진 않지만 최대한 유사하게 만들어낸 모터바이크 레플리카는 시판용 모터바이크로 탄생해서 도심 속 도로 위를 달리게 되었습니다. 지상 최고 스피드의 한계치를 경험하게 하는 모터바이크의 강렬한 매력은 인간이 맛볼 수 있는 최대치의 스릴일 것입니다.





인간이 꿈 꾸는 두 바퀴 머신의 최고 성능을 보여주는 바이크가 바로 레플리카다.

레이싱의 뜨거운 심장이 숨 쉬고 있는 레플리카는
지금도 바이크 마니아들의 심장을 초고속으로 올려주며 도심 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노트북계의 뜨거운 심장은 바로 어떤 것일까요?






바로 이번에 새로 출시된 HP Folio13 Ultrabook - 1007TU입니다.

2세대 인텔 코어 i5-2467M 프로세서(1.6GHz)
Windows Home Premium 64
4GB 1333MHz DDR3 메모리
128GB SSD 하드 드라이브
인텔 HD Graphics 3000(UMA) 그래픽
33.78cm LED-백라이트 HD(1366 x 768)





1.. SSD 하드 드라이브로 인해서 더 이상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부팅시 7초, 슬립모드에서 재부팅 시 1.5초
빠른 속도의 응답과 퍼포먼스는 어떤 상황이라도 여유로움을 잃지 않게 합니다.

2. 결정적인 순간까지 배신하지 않는 배터리 수명!
최대 9.5시간까지!!
강력한 리툼폴리머 배터리로 한 번 충전으로 9.5시간까지 가능한 Folio 만의 기술로 한번 충전하면 하루종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3. 백라이트 키보드
어두운곳도 가리지 않는 백라이트 키보드

4. Full-Sized Ports
별도의 보조장치 없이 바로 연결이 가능한 다양한 포트
Gigabit LAN, RJ45, USB 3.0, USB 2.0, HDMI
얇고 가벼워도 있을 건 다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