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P HISTORY/Culture

2012년 개봉 예정인 꼭 봐야 하는 블록버스터 영화들

2012년 흑룡의 해에 들어섰습니다. 다들 새해를 잘 맞이하셨는지요. 아마도 대부분 새해 계획을 세우느라 분주한 한 주를 보내실듯 합니다. 하루,한 달, 그리고 일 년을 어떻게 살 것인지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아마도 2012년을 살아가는 데에 있어 중요한 지표가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2012년은 헐리웃에 있어 중요한 해입니다. 2011년은 미국 영화계 전반으로 관객수가 크게 감소한 해였고 그에 따라 메이져 영화사들이 이익을 전년도보다 많이 내지 못했다고 알려졌습니다. 2012년 헐리우드 개봉작 스케쥴을 보면 그 어느 해보다도 거대한 작품들이 많이 포진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2012년에서 각 영화사들이 내놓는 작품의 흥행 여부가 앞으로 영화사들이 작품을 만들고 내놓는데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래는 2012년에 개봉 예정인 헐리웃 블록버스터 영화입니다.


1. 어벤져스 (2012년 5월 개봉 예정)


어벤져스. 제목만 들었을 때는 낯선 영화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언맨, 토르, 캡틴 아메리카, 헐크라는 이름이 들은 후부터는 더이상 낯선 영화가 아닙니다. 마블 영화사에서 내놓는 대작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마블의 히어로들을 한 자리에 모은 영화입니다. 현재 <셜록 홈즈:그림자살인>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미션 임파서블 4: 고스트 프로토콜>로 흥행 몰이를 하고 있는 제레미 레너와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팔로, 스칼렛 요한슨 등이 어벤져스에 출연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마블 히어로 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픈 영화입니다.

<예고편>보기  


2. 프로메테우스 (2012년 6월 개봉 예정)


<에일리언>, <블레이드 러너>, <글래디에이터>의 감독 리들리 스콧이 내놓을 신작입니다. 인류의 기원을 찾는 도중 거대 외계인을 맞닥드리게 된다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에서 많은 인기를 얻은 마이클 파스팬더, 오스카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샤를리즈 테론 그리고 <셜록 홈즈 : 그림자 살인>에 출연한 누미 라파스 등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고편>보기  


3.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012년 7월 개봉 예정)


스파이더맨인 피터 파커의 10대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전작에서 스파이더맨을 연기했던 토비 맥과이어는 물러나고 대신
<소셜네트워크>의 꽃미남 앤드류 가필드가 스파이더맨을 연기합니다. 새로운 얼굴의 스파이더맨이 과연 전작을 뛰어넘는 인기를 얻게 될지가 궁금해집니다. 앤드류 가필드 이외에 <헬프>의 엠마 스톤이 출연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엠마 스톤과 앤드류 가필드는 실제로 사귀는 사이라고 하죠. ^.ㅠ

<예고편> 보기



4. 다크 나이트 라이즈 (2012년 7월 개봉 예정)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다크 나이트>가 돌아옵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조셉 고든 레빗, 앤 헤서웨이, 마리옹 꼬띠아르 등이 새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특히 "캣우먼"(앤 헤서웨이 분)이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예고편>보기 



5. 호빗 (2012년 12월 개봉 예정)

 
<반지의 제왕>의 피터 잭슨이 다시 한 번 반지의 제왕과 관련된 영화를 들고 찾아옵니다. 2012년의 마지막을 장식할 대작영화 바로 <호빗>입니다. <반지의 제왕>에 등장했던 호빗족에 관한 이야기로 이미 국내에는 많은 <호빗>팬들이 존재하고 있는데요, <반지의 제왕>을 그리워 하시던 분들께 아주 좋은 영화가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화려한 CG로 황홀함을 맛볼 수 있는 피터 잭슨 감독의 세계에 다시 한번 초대받게 되다니 벌써부터 마음이 설렙니다.

<예고편> 보기




지금까지 2012년에 꼭 봐야할 다섯 편의 영화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이 중에서 어떤 영화가 관객들을 끌어들일 수 있을지, 2012년에 가장 흥행하는 영화는 무엇일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2012년을 접수할 노트북은 무엇? 

2012년을 접수할 노트북은 바로 HP의 폴리오 13입니다.




첨단 하드웨어와 지능형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노트북의 냉각을 하는 제품으로,
배트맨의 배트모빌보다 더 믿을 수 있고
두께는 18mm로,
호빗과도 같은 얇음을 자랑하며

배터리 수명시간은 9시간으로,
지치지 않는 지구방위대 어벤져스처럼 지치지 않는 배터리 수명을 자랑합니다.

 
폴리오 13 그리고 헐리웃 블록버스터와 함께 알찬 2012년 보내시길 바랍니다.